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기 광주 앵무새 카페 (앵무새야놀자)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이웃님 집엔 어떤 반려견, 반려묘, 반려조가 있나요~?

저는 키울 상황이 되지 않아 가끔 카페를 가곤 합니다

애견카페, 고양이카페, 앵무새카페 ㅋ

이번에는 경기도 광주에 있는 앵무새야놀자에 다녀왔어요.

 

 

경기도 광주시 순암로 36번 길 62-16  1층

영업시간 11:00 open

입장료:8.500원(음료&커피 포함)

앵무새야놀자 주자창 널널함 ㅋ

카페 앞 공터에 주차하면 됨

 

 

《앵무새야놀자 외관》

 

앵무새야놀자

외관이 큼지막하고 고급스러워 보이죠

오픈한 지 오래되진 않은 것 같아요.

외관에 비해 앵무새가 많~~~ 이 있지는 않았지만

냄새 안 나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앵무새야놀자 내부》

 

내부가 이쁘게 돼 있죠~?

성인 두 명이 가니깐 사장님께서 여기저기 둘러보심

아이는 어디 갔냐고 ㅎㅎㅎㅎ

어른들도 새 좋아라 하는데 말이죠~ㅎ

좀 민망했습니당.

 

 

모란 앵무

 

모란 앵무는 사람을 잘 따른다고 합니다.

똘망 똘망 이쁘게 생겼어요.

사람을 잘 따릅니다.

 

 

 

사람을 잘 따르지요~~? ㅎ

먹이는 따로 구입을 해야 해요 3.000원입니다.

 

 

 

이 아이는 자꾸 등에 매달리더라고요 ㅋ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녀석인 듯

눈을 피하더라고요 ㅎㅎ

응가를 할 수 있으니 조심조심 ㅋ

두 번 정도 실례 했음 ㅋ

 

 

코카투

 

코카투는 앵무새 카페에 항상 있는 것 같은.

흰색이라 그런가 눈에 더 잘 띄고 이쁜 것 같아요.

온순하고 애교도 많다고 해요.

어떤 유튜브 보니 아이들이 성격 장난 아니던데

키우기 나름인가 봐요 ㅋㅋ

 

 

코뉴어

 

코뉴어는 애교가 많고 사람을 잘 따릅니다.

앵무새 카페에 가면 가장 쉽게 접할 수 있어요.

근데 약간 세침 한 면도 있는 것 같아요.

 

 

앵무새야놀자 코뉴어

 

아무리 봐도 둘둘 커플 ㅎ

들어갈 때부터 집에 갈 때까지

둘둘 꼭 붙어 있더라고요 ㅋ

 

 

노멀 왕관앵무

 

노멀 왕관앵무는 애교도 많고 말을 잘 따라 하는데

파우더가 많이 날린다고 합니다.

사이즈가 크면 그만큼 더 날리겠죠 뭐 ㅋ

 

 

카카리키

 

조용하지만 독립적인 성격이며 

지저분한 스타일 ㅎ

활동량이 많은 편임

그만큼 저지리를 많이 한다는 거겠죠~ㅋ

 

 

 

생긴 건 뉴기니아를 닮았는데 목에 띠를 두르고 있고

아시는 분 댓글 좀요~~~~ㅋ

실제로 보면 좀 무섭게 생겼음


 

청금강 앵무

 

청금강 앵무새는 사회적이고 똑똑하고

주인과 강한 유대감을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놀랍게도 수명이 60년...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았으면 좋겠네요.

 

 

사랑 앵무새 동영상

 

순하고 말도 잘하고 잘 따라 하고

다루기 편한 앵무새

먹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편식 안 하고 잘 먹더라고요.

 

 

코뉴어 동영상

 

아궁~~ 솔로인 분들은 피하세요 ㅋㅋ

얼마나 애정표현을 심하게 하던지 

달달~~합니다 ㅋ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