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접이식 테이블 이걸 조립하라고~??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무더운 날씨 잘 보내고 계시죠~?

그래도 저녁에는 선선하니 잠도 잘 오고 딱 좋네요

한여름이 되면 불면증 때문에 고생할 텐데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ㅋ

곰처럼 미리 잠을 자둬야될까요? ㅋㅋ

므래..:

 

 

(가구 그림) 접이식 식탁

 

몇 달 전에 확장형 접이식 식탁을 구매했습니다.

구매 대행이라고 해서 시간이 좀 걸리네..

구매 대행은 처음이고 해외니깐 그런가 보다 했음 ㅋ

배송은 한달 정도 걸린 거 같아요..

해외배송... 중국 구매 대행

비조립이고 해외 배송이라 저렴하구나...했음

 

생각 없이 구매한 게 화근이...

 

택배가 도착하고 기사님께서 배송비를 달라고...

무료배송이라길래 그런 줄 알았는데

구매 사이트를 다시 보니.. 아주 작게 써져 있는 글씨..

무게에 따라서 배송비를 낼수도 있다는 말이.ㅋ

이런 된장~ㅋ

배송비는 8천원

 

 

접이식 식탁

 

무겁기도 엄청~~무겁다

포장 뜯는것도 버겁다

뜯자마자........음마~~ 야 ㅜㅜ

이게 뭔일이지...? 당했다 ㅋ

순간 뭐지~? 뭐지... 만 되뇌다 ㅋㅋ

급 혈압이 올라감 ㅋ

 

 

접이식식탁

 

가루들이 떨어져 있다... 페인트 가루인가..?

박스를 뜯자마자 바닥에 떨어지는 가루들

왠지 몸에 안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조금씩 혈압이 오르고 있음~~ㅠㅠㅋ

 

 

접이식테이블

 

 

이야~~~~ 모서리들이 작살남~~!

뭐 하는 놈들이지~~?? 급~의문이 듦 ㅋㅋ

 

 

접이식테이블

 

이 스크래치는 드라이버에 긁힌 자국

아니~드라이버를 뽁뽁이에 포장을 해서 줘야지

그냥 넣었다...ㅋㅋ

 

 

접이식 식탁

 

아주 그냥 모서리들을 작살들을 내주셨다.

할 말이 없어짐

반품시키면 된다~~ 된다~하면서 마음을 가라앉힘 ㅋ

 

 

접이식 식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틴.....

이걸 나보고 조립하라고~~?

의자조립하는데 1시간이나 걸리는 나한테?? ㅋㅋㅋ

심장아 나대지마~~~!

가슴을 진정시키고~

판매자한테 전화했더니 반품해 준다고 하더니 

나보고 직접 보내라고 한다.. (이런 베짱은 뭐지? ㅡ,.ㅡ)

화물은 픽업 안되고 직접 가져와야 된다고..

20kg 정도 되는 것 같은데... 힘들 것 같다고 하니

판매자가 잠수 타 버림.. 전화 안 받음 ㅋ

고객센터 상담자의 전화도 안받음

고객센터 상담자때문에 참고 또 참음 ㅋ

결국 3달이 걸려 반품 처리됨 ㅋㅋ

3달이 걸려 중국산을 반품시키고

 

디자인 같은 한국 꺼로 구매했는데

다 조립된 완성품으로 가져와 배치까지 해줌 ㅋㅋㅋ

와~~~ 현타 쎄게 옴 ㅋㅋㅋ

이래서 국산 국산 하나보다 ㅎㅎ

좀 더 저렴하게 사보겠다고 했다가 큰 경험 했다 ㅋ

중국 꺼라고 물로 다 나쁘다는 건 아니다

다만 가구 같은 건 해외배송보다 국산을 사는 게

안전하고 품질도 우수하다는 걸 느꼈다.

Made in korea fighting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