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채꽃 명소 두류공원 & 성당못 (산딸나무)

 

안녕하세요

건강한 하루하루 잘 보내시고 계시죠~?

여기저기 아프다는 소리들이 들리는데

모두 모두 건강 잘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대구 달서구에 있는 두류공원

유채꽃 사진을 올려드릴께요

제가 대구를 간 건 아니고

대구 사는 친구가 보내준 사진입니다.

예전에 대구 갔을땐 이월드 주변만 맴돌다

왔는데 그때 알았더라면 한바퀴 돌고올걸

하는 생각에 넘 아쉬워요 ㅜㅜㅋ

대구에 사시는 공공님은 잘 아시겠죠 ㅋ

 

 

 

유채꽃이 만발이지요

코로나 때문에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아 보이네요

 

 

 

날씨도 좋고 유채꽃 향기에 취하고 싶네요

제주도 꼭 가지 않아도 

대구에서 이렇게 많이 볼 수 있으니

대구분들은 행운아라고 해야 될까요? ㅋ

 

 

 

햇빛이 참 따뜻했던 날인 것 같습니다.

 

 

 

"두류공원 성당못"

도심에서 이렇게 좋은 풍경을 볼 수 있으니

이것 또한 행운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성당못 둘레길 참 이쁘던데 

요즘 같은 날씨에 산책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복숭아나무"

가까이 보면 더 이쁘겠지요.

 

 

 

"미 산딸나무"

과명:층층나무과

개화:4~5개월

 

 

 

사진을 이쁘게 찍어서 그런가 이쁜데요 ㅎ

 

 

 

벚꽃이 끝나도 아쉬울 게 없는 게

겹벚꽃과 미 산딸나무 

그리고 배꽃과 사과나무 꽃 많지요~ㅎ

여기선 다 볼순 없지만 사진으로나마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미 산딸나무 색이 여러 가지 색이에요

핑크색, 흰색, 노란색이 있네요.

각 색만의 특색이 있긴 한 거 같아요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언젠가는~~~

볼 수 있겠지요~? ^^

 

 

오늘의 결론은~~~

이쁘고 아름다운 꽃들을 만끽할 수 있는

대구 친구가 부럽다는 말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