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집에서 하는 셀프 매직 스트레이트 후기

 

 

안녕하세요~~^^

건강한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확진자가 천명을 돌파할 수 있다니

갈수록 걱정이 앞서네요

모두 모두 코로나 잘 피해 가세요~^^

 

오늘은 셀프 매직 스트레이트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매직 약 가격은 15.000원

미용기기상에서 샀어요

"내 돈 내산"~? 언니 돈으로 구입 ㅎ

장갑과 빛, 통은 개인준비물입니다.

앰플은 주시는 곳도 있고 

직접 구매를 하셔도 된다.

앰플은 공짜로 얻었어요 ^^

 

 

 

 

헤어 모델 : 친언니

머리 상태가 안 좋죠? ㅋ

언니가 유튜브를 보고 허쉬 컷 머리로

잘랐다고 해요 ㅋㅋ

급 후회를 하고 미용실에서 다시 자름

시지포스에 나오는 박신혜 머리로 자름

레이어드 컷 &허쉬 컷 짬뽕됐어요ㅋㅋ

급하게 매직을 해달라고 SOS

 

 

 

머리 양에 맞춰 적당히 짜서 사용합니다.

한 번에 많이 짜면 남을 수도 있으니깐요

보통 2명에서 할 수 있는 양입니다.

가족들끼리 서로 해주세요 ㅋㅋ

맛있는 생크림 같아 보이는 ㅋ

 

① 매직 약 도포 후 10분 방치

 

 

 

② 10 방치후 샴푸로 감아주세요.

매직 약 바르고 매직기로 한번 펴준 상태.

 

 

 

③ 중화제 펴 바르기

도포 후 10분 방치합니다.

 

머리 조금씩 잡으라고 얼마나

잔소리를 하던지~ㅋㅋ

매직펌으로 해달라고 하지않나

어디서 그지같이 머리는 해가지고~ㅋㅋ

작년에도 같은 말을 했었는데.....

왠지 악몽 같은 데자뷔 같은 ㅋㅋㅋㅋ

그래~다음에는 매직펌으로 해보자ㅠㅠ

 

 

 

중화제를 바르고 또 한 번 머리를 감고

매직기로 펴준 상태입니다.

매직 앰플은 아직 바르지 않은 상태인데

다 끝나고 앰플로 마무리~!

 

 

 

사진으로 보니 머리 상태가 메롱이네요ㅋ

워낙 염색을 자주 하고 숱을 많이 쳐서

매직 스트레이트 하기가 까다로웠습니다.

그래도 나름 만족을 하니 다행이었습니다 ㅋ

미용실에서 12만원을 달라고 했다는데

7.500원으로 셀프 매직을 할수있다니 개꿀~!

파마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세요~ㅎ

전 세 번째인데 초보자들도 완전 가능~ㅋ

 

 

tip

매직기로 잘 펴주는게 핵심 포인트

 

언니 돈으로 구입한

셀프 매직 스트레이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