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남 스타필드" 일렉트로 마트에서 마블 스피커,피규어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다녀온 "하남 스타필드"

구경도 하고 맛집도 검색하고 갔는데 

막상 가보니 제대로 구경도 못하고

밥집 또한 찾다가 포기 ㅋ

뭐가 그리많고 넓은지~쇼핑 천국?ㅎ

중요한 건 하남 스타필드 일렉트로 마트에

익숙하지 않은 향수 냄새 때문에 두통이 오기 시작.

신랑도 냄새 때문에 머리가 아프다고 했어요.

급하게 후루룩 보고 나왔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멀리서 찍었어요.

비가 많이 왔는데도 사람들은 많았네요.

 

 

 

"마블 영화 주인공들"

캡틴 아메리카 & 닥터 스트레인지 

스파이더맨 & 베놈

많이 닮지는 않았네요 ㅋㅋ

 

 

 

만화 원피스 보셨나요~?

전 보진 않았지만 루피는 알고 있습니다ㅋ

노랑머리가 산지? ㅎ

멋지게 잘 만들었네요 

 

 

 

드래곤볼 손오공도 보이고

원피스 주인공들도 보이네요.

 

 

 

"메두사"

영화 타이탄이 생각나네요

상당히 기억에 남는 장면이라 안 까먹는ㅋ

 

 

 

하늘의 별이 되신 "채드윅 보스만"

영화 "블랙 팬서"를 보신 분들이 라면 

다들 아시겠죠~?

별이 된 후 채드윅 보스만 영화 소개를

보던 신랑이 눈물을 훔치더라고요~

블랙 팬서 스피커를 보면서 또 울라나 했는데

그냥 휘리릭~건너뛰네요 ㅎ

사람이 참 한결같아야지~~ㅋㅋ

 

 

 

"크로슬리 블루투스 텐테이블"

가격은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예전엔 LP 레코드판 많았는데 

다 어디 갔을까요~잘 보관해둘걸~

예전 물건들이 그리울 때가 참 많네요ㅋ

 

 

 

중국에서 만든 "휴머노이드 로봇"

애완로봇이라고 해야 될까요? ㅎ

자세히는 모르지만 팔 굽혀 펴기와 

율동까지 하며 움직이네요 ㅎ

한번 넘어지면 못 일어난다고 하네요ㅋ

 

 

 

여행용 가방 스피커

넘 특이하고 이뻐서 찍었어요~ㅎ

공간만 차지하려나~ㅋ

 

 

 

"스파이더맨 & 아이언맨"

마블 스피커 하나 갖고 싶네요 ㅎ

 

 

 

"마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건틀렛 스피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타노스의 건틀렛

마블 영화에서 아이언맨의 희생으로

우주의 모든 생명체가

사라지는 것을 막을수 있었는데....

그 이후로 나오는 마블의

새로운 영화들이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