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선풍기 날개 청소 과탄산 소다,린스 로 해결~~!

 

선풍기 날개 청소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

주말은 뜻깊게 잘 보내셨는지요~~?

또~월요일이 시작 됐습니다~~휴우~~^^

직장인들에게는 월요일이 둑을 거 같고~

전업주부들에겐 휴무지요~ ㅎㅎ

주말에 선풍기 청소 하다가 공유하면 좋겠다 싶어

이렇게 올려봅니다

아는 사람들은 눈 딱 감우삼~~ ㅋㅋ

 

 

선풍기 여름에 몇 번 청소하시나요~~?

정말 5번 정도는 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 방법을 쓰고선 2번?? 그랬던 것 같네요

 

 

선풍기 날개 청소

 

선풍기가 들어갈만한 봉지에 과탄산 소다를 넣어주세요

(다라? 바게스? 대야? ㅋㅋ어학 사전 보니 대야 ㅋ)

대야를 쓰시면 더 편하시겠지요

저는 큰 대야가 없어서 재활용 봉지에 했습니다.

 

 

선풍기 날개 청소

 

따뜻한 물을 넣고 선풍기를 넣고 흔들어 주시고

10분 정도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넣자마자 먼지가 분리됩니다 대박~~! ㅎ

10분 후 샤워기로 한번 씻어 주시면 끝~~!

엄청 간단하죠~~? ㅎ

 

 

선풍기 날개 청소

 

10분 만에 이렇게 깨끗하게 청소가 됐어요.

힘들게 솔로 문지르고 타올로 닦지 않아도 되고 좋아요.

 

선풍기 날개 청소

 

 

 

 

여기서부터 진짜 중요한 거~~~!

행주나 천에 린스를 덜어 날개에 묻혀주세요.

전 귀찮아서 걍~키친타월로~~슥슥~~ㅋㅋ

선풍기 커버에도 물론 묻혀주시고요~

많이 묻으셨다면 살~~ 짝 닦아주시면 됩니다.

 

 

선풍기 날개 청소

 

린스까지 바르고 상태 종료~~!

린스 코팅으로 인해 먼지가 달라붙지 않아요

덜 달라 붙어요 ㅋ

그래서~~청소도 자주 하지 않아 좋아용ㅋ 

 

 

 

"선풍기 청소 하면서 느낀 점"

재활용 비닐은... 미세하게 조금씩 물이 없어짐 ㅋㅋ

(어떤 건지 아시죠~~? ㅋ) 대야가 짱

 

과탄산 소다를 쓰면 바닥이 미끄러워 샤워기로 물 한번

뿌려줘야 해요 급 미끄러움 ㅋ

 

하루 종일 선풍기 바람이 향긋함 ㅋㅋ

 

귀찮다~다음엔 그냥 솔로 문지르자~했는데 

막상하고 나니 다음에도 이 방법을 선택할 거 같음 ㅋ

 

선풍기 청소 할 때 손에 묻는 기름때도 없이 쉽게

청소할 수 있어 좋아요~~ 한번 해보세요~~ ^^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