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성남 시청 매화꽃, 산수유, 살구꽃 구경가요~~^^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다녀온 성남 시청

이것저것 막 찍다 보니 사진이 많아

나눠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시청에 지금 볼수 있는 꽃들을 어느정도 

다 보고 왔네요 ㅎ

 

 

 

매화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솔직히 매화인지 벚꽃인지 구분이 잘

가지가 않아요 ㅎㅎ

근데 꽃받침을 보면 매화인 것 같은 ㅋㅋ

 

 

 

팝콘 같은 매화나무

영화 동막골이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ㅋ

 

 

[일상/은이의 여행] - 성남 시청 공원에 홍매화 꽃구경하고 왔습니다.

 

 

 

 

몇 년 전에 매화꽃을 보러 

서울까지 다녀온 기억이 있는데

그때까지만 해도 성남에선 보기 힘들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어

넘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옆모습은 왜 찍은 거야~ ㅎㅎ

꽃술이 너무 이뻐서 찍었나 봐요 ㅋ

 

 

 

핑크 핑크~너무나 이쁜 살구꽃

너무 사랑스럽네요~

 

 

 

산수유는 층층나무과의 낙엽교목이며 

8~10월에 붉게 익는다고 합니다

술이나 차 한방 재료로 많이 사용합니다.

 

 

 

 

노랗게 핀 산수유

산수유는 면역력에 좋고 요실금이나

갱년기에 좋다고 해요

남성분들한테도 좋다고 합니다 ㅎ

꽃도 이쁘고 효능도 좋은 산수유

 

 

 

 

 

매화꽃에 벌이 꿀을 빨고 있는 줄 알았는데

아겅~건드려보니 말라죽어있었어요.

아니 왜~~ㅜㅜ 불쌍해라

 

 

 

이 꽃은~살구꽃인 것 같아요

꽃받침이 보이지 않아 알 수 없으나

왠지 그런 느낌 ㅋㅋ 

이쁘면 장땡 ~ㅋ

 

 

 

흰 매화꽃세요~~^^

다른 꽃들도 다 이쁘지만 

벚꽃, 살구꽃, 홍매화, 산수유 다 이쁘지만

흰매화가 조~금 더 이쁜 것 같아요.

가까운 곳에서 매화꽃을 많이 볼 수 없으니

더욱더 귀하게 느껴지는 매화였습니다.

조금 있으면 벚꽃이 피기 시작하겠지요~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볼 수 있을 진 모르겠지만

기대를 해봐야겠습니다~ ㅎ

오늘 하루도 건강한 하루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