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분당 중앙공원/겨울 막바지 분당호 분수대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다녀온 중앙공원입니다.

막~추웠다가 하루 따뜻한 주말에는

그냥 방콕할수는 없죠~ㅎ

이젠 얼음도 녹고 꽃봉오리가 올라오니

겨울은 빠이빠이인 것 같네요.

그래도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일상/은이의 여행] - 분당 중앙공원 산책도 하고 토끼도 구경하기

 

 

 

돌마각은 경복궁 경회루를 본떠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주 멋스럽게 생겼지요~ㅎ

2층으로 한번 올라가기라도 해 볼걸 

멀리서 찍기만 했네요 ㅎ

 

 

 

오리 세 마리가 분수 앞에서 시원하게

물 놀이를 즐기고 있네요 ㅎ

그걸 보니 왠지 더 춥게 느껴졌다능 ㅋ

 

 

 

가까이 보면 이런 모습이~ ㅎ

춥지도 않나 봐요 

물에 비치는 발바닥을 보면

무지 빨~갛던데 ㅎㅎ

보기만 해도 수족냉증이 올 듯 ㅋ

 

 

 

오리들이 더 추가가 됐어요

반상회를 하는 날이었나 봐요 ㅎ

 

 

 

보기만 해도 아주 아찔합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왜 그러는 걸까요~

한번 빠져 봐~~ 야 정신을 차리지~! ㅋ

이런 위험한 행동들은 하지 맙시다~

다른 사람들이 희생당할 수 있으니 말이죠.

 

 

 

 

아파트에 둘러 쌓인 분당호

분당 집값이 장난 아닌데 부럽다 ㅋㅋ

날이 따뜻해지면 이쁜 꽃들도 피고

더욱 멋진 곳이 연출이 될 것 같아요.

 

 

 

발 시렵겠다~~집에 들가~~ㅎ

이날은 간만에 날이 따뜻해서 그런가

오리들도 많이 보이고 

사람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오랜만에 많이 걸어서 좀 피곤하긴 했지만

공원이라도 나오니 가슴이 뻥 뚫리는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