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성남 시청 공원에 홍매화 꽃구경하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금요일이 왔습니다.

이번 주도 정말 빠르게 지나갔네요.

요즘 어딜 가든 길거리를 지나다니면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참 많죠

마치 겨울잠을 자고 일어난 곰들처럼...ㅋ

그 많은 사람들이 어디서 나타났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무섭습니다 ㅋㅋ

 

성남 시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997

 

 

성남 시청 주차

평일 1시간은 "무료"

주말에는 무료 개방입니다.

 

 

 

토요일 주말 분당 쪽에 볼일을 보고 

시청 공원 한 바퀴 돌기로 했습니다.

성남 시청 공무원 차들이 많이 보이네요.

 

 

 

"시민이 행복한 성남"

성남에 사는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ㅋ

뭐래~ㅋㅋㅋㅋ

 

 

 

산책하기에도 좋고

벤치에 앉아 데이트하기도 좋고

주차비도 무료이고 개꿀~ㅋㅋ

 

 

 

이 넓은 곳은~분수대입니다

음악 분수대인데 지금은 아시다시피

코로나 때문에 중단된 거 같아요 ㅜㅜ

밤에 음악분수 영상을 보니 참 이쁘더라고요.

이쁜 분수를 볼 수 있는 그날이 빨리 왔으면~ㅎ

 

 

 

새장을 참 이쁘게 만들었네요.

새들이 잠시 쉬었다가 가기도 하겠지요~ㅎ

 

 

 

포토존

나무를 깎아 잠자리, 매미를 만들었어요.

투박해 보여도 실제로 보면 굿~ㅎ

 

 

 

성남시청 잔디광장

배관 파이프를 이용해 만든 조형물 "다비드"

보는 각도에 따라 신기하게도

다른 특징들이 있습니다.

 

 

 

큰 나무 한그루에 있는 홍매화

색이 넘 이뻐서 그런가 사진들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ㅋ 역시 여자들이 적극적인 ㅋ

 

 

 

흰 매화나 청 매화보다는 보기 힘들고

화려하기 때문에 인기가 있을까요~ㅎ

근데 많이 보다 보면 왠지 질릴 듯 ㅋ

저는 하~얀 매화가 더 이쁜 것 같아요.

 

 

 

그래도 이쁜 건 이쁘네요 ㅎ

조금 있으면 금방 시 들 것 같은 느낌?

더 늦기 전에 홍매화 구경하고 오세요~ㅋ

성남 시청에는 조형물들이 참 많은데

오후 늦은 시간이라 다 보지는 못했어요.

시간 날 때 한번 둘러봐야겠네요.

 

 

잇님들~!

주말에 비 소식이 있죠~건강 잘 챙기시고요~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