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서울숲 윈터 베어 가든, 산책하기 좋은 공원

 

안녕하세요~~^^

이번 한주도 건강하게 잘 보내셨죠~?

이제 날씨가 조금씩 풀리다 보니 

근질근질하네요 ㅎ

벌써 벚꽃이 기다려지기도 하고요~

 

 

지난번에 다녀온 서울숲입니다.

워낙 커서 그런지 산책하기에도 좋은곳이죠

아이들과 함께 가면 참 좋습니다

 

 

 

서울 성동구 뚝섬로 273

 

 

 

서울숲 윈터 베어 가든

곰 두 마리가 나란히 걸쳐있네요 ㅋㅋ

너무 귀여워서 아무것도 모르고 찍었어요

두 번 정도 왔었는데 하~~ㅜㅜㅋ 

 

 

 

 

 

서울숲 방탄 벤치 투어

 

서울숲 태형 벤치 가든

어제보다 더, 내일보다 덜, 사랑합니다.
방탄소년단 뷔(V) & ARMY

 

 

사진을 확대해보니 글씨가 보이네요.

모르고 찍었다가 검색해보고 알게 됐어요

아미라고 할 수는 없지만 태형이 영상은

자주 찾아볼 정도로 좋아하는데 아쉽 ㅋㅋ

 

 

 

 

 

곰돌이 태형이 인사해주는 것 같은~ ㅎ

서울숲에서 방탄소년단 멤버 벤치들을 

찾아보세요~아미들은 이미 다 아시겠지만 ㅋ

저도 담에 가면 찾아봐야겠어요ㅎㅎ

서울숲 얘기도 못하고 방탄 얘기로 시작을 ㅋ

뭐 이것도 하나의 정보라고 생각 ㅋ

 

 

 

 

 

 

"상상 거인의 나라"

상상하자, 함께하는 열린 세상을...

상상 거인의 나라는 대웅제약이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서울숲에 기증하고
임옥상미술연구소에서
예술적 감수성으로
설계 책임 시공한
모든 아동이 함께하는
열린 공간입니다.

이곳에서 어린이들이 열린 마음과 상상력을

키우며 건강과 희망이 넘치는 세상을

만들어 가기를 소망합니다~라고 쓰여있네요.

다른 조형물들도 있습니다.

 

 

 

 

 

이건 공룡알일까요~ㅎ

메추리알을 닮기도 했네요 ㅋ

코로나 때문인지 앉을 수가 없네요

그냥 멀리서 보기만 했습니다.

 

 

 

 

 

엄마곰과 애기곰

상상 거인의 나라 옆에 있어요

얼핏 보면 진짜인 줄 ~ㅋ

 

 

 

 

 

어린이 정원이라고는 하는데 

왠지 분위기가 무... 섭 

자물쇠로 꽁꽁 잠겨있어요

밤에는 전구에 불도 들어오고 이쁘겠네요

 

 

 

 

 

어린이 정원인데 마녀가 버티고 있네요ㅎ

날씨도 추운데 양말이라도 신겨주지~ㅋ

실제로 보면 무섭 ㅎ

서울숲 지난번에 왔을 땐 볼거리가 참 많았는데

계절이 계절인만큼 썰렁하고

코로나 여파까지 있어서 앙상한 나무들만

실~~컷 보고 왔습니다.

꽃피는 계절이 오면 조금 달라지겠죠

그때 다시 한번 찾는 걸로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몸조심하시고요

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