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어린이날 가면 좋은 하남 주렁주렁 실내 동물원

 

안녕하세요

5월은 가정의 달~어린이날이 있죠.

어디로 놀러 가실지는 정하셨나요~~?

아이들과 다녀오면 좋은 곳~

어른들도 좋아할수있는곳을 소개해드릴게요.

 

 

《하남 주렁 주렁》

운영시간 12:00 am~18:00 pm

주말, 공휴일 10:30 am~20:00 pm

 

주소:경기 하남시 하남유니온로 120

5월8일은 휴무

 

 

 주렁주렁 입장료

1 인권(평일/주말) 1인 21.500원

1 인권+카페 기본음료 1잔(평일) 23.900원

 

주렁주렁 주차 4시간 무료

옆건물 하남 스타필드

 

 

18개월 미만 (무료입장)

18개월 이상~36개월 이하 (50% 할인)

다자녀 가구 (보호자 1명+첫째, 둘째, 결제 시 셋째 자녀부터 무료입장)

장애인 (30% 할인 본인+동반 1인까지)

국가 유공자 (30% 할인)

만 65세 이상 어르신 (30% 할인)

생일 할인 (40% 할인 동반 1인까지)

군인 할인 (40% 할인 동반 1인까지)

☆증빙서류 꼭 챙기시고요~^^

 

 

 

예상 웨이팅 약 34분

시간 맞춰서 왔는데도 웨이팅이 장난 아님ㅋ

두 번째 방문했을 경우 30% 할인

세 번째 방문했을 경우 40% 할인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친구들입니다.

스티커에 아이들 이름을 써서 

옷에 붙여주더라고요 ㅎ 

전 나이가 많으니 패스 ㅋㅋㅋㅋ

 

 

 

사진에 찍힌 것보다 더 많았어요

연인들도 있었고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

어린이날도 아닌데 이렇게 많다니~깜놀~ㅎ

하남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들 오셨겠죠~

아~주렁주렁 은 체인입니다~참고할 것~~!

 

 

 

가볍게 잉어로 워밍업 해주시고요~ㅎ

물도 깨끗하고 관리가 잘 돼 있는 것 같아요.

 

 

 

"철갑상어"

얼마나 빠르게 움직이는지 사진 찍기가~ㅎ

늘씬하고 날쌔고 부럽네~ㅋ

 

 

 

거북이 상당히 큰 사이즈입니다

움직이질 않으니 별 재미는 없었습니다 ㅋ

 

 

 

"슬로로리스"

느림보처럼 평소에 활동이 느리기 때문에

 슬로라는 이름이 붙었답니다

근데 사냥할 때는 느리게 접근하고

적에게서 도망칠 땐 빠르게 움직입니다.

 

 

 

입구에 있던 새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ㅎ

여기저기 날아다니느라 정신없었어요

 

 

 

"미어캣"

크기: 몸길이 약 50cm

무게: 약  1kg

먹이:육식성

수명: 5~15년

막~귀여울 줄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귀엽지는 않더군요 ㅋ 

먄~~ ㅎㅎ

 

 

 

앵무새 카페에 가면 항상 있는 새

"홍금강 앵무새"입니다.

실제로 보면 크기가 있어서 그런지

좀 무섭더라고요 부리로 쫄까 봐서 ㅋ

 

 

 

"고양이 빈투롱"

곰을 닮았지만 나는 고양이 일세.

사람 나이로 90대라고 하네요 ㅎ

어르신~~ㅎ 보기에도 힘들어 보였어요ㅋ

엉덩이에서 팝콘 냄새나는 게 특징 ㅋ

 

 

 

"카피바라"

크기: 100~130cm

무게: 27~79kg

먹이: 초식성

수명: 8~10년

쥐목 카피바라과에 속하는 포유류

 

수영실력이 뛰어나고

배변활동도 물속에서 해결~!

 

 

 

"목화머리타마린"

크기: 20.6~24.3cm 

무게: 411~430g

수명 13년

먹이: 잡식성
(과일이나 씨앗 곤충, 나무의 수액)


분포지: 에콰도르, 페루, 볼리비아, 아마존강

 

전 세계적으로 6천 마리 정도가 있고

멸종위기 등급으로 분류됐다고 합니다.

 

 

 

저를 뚫어지게 응시하는 목화 머리 타마린

좀 무서워서 후다닥 찍고 피했어요 ㅎㅎ

영화 혹성탈출이 생각났다는 ㅋㅋ

 

 

 

"나무늘보"

크기: 41.3~74cm

무게: 2.25~8.5kg

먹이: 초식성

수명: 10~32년

활동시간에 밤에 주로 함

나무늘보 꼼짝도 안 하고 있을 줄 알았는데

낮인데도 활동은 하더라고요 ㅎㅎ

 

 

 

"작은 발톱 수달"

크기: 40~65cm 꼬리길이 25~35cm

무게: 5kg 이하

먹이: 연체동물, 절지동물, 양서류

수명: 12년

 

요즘 수달 나오는 유튜브 방송을

즐겨보고 있는데 반갑네요 ㅋ

삶은 오징어를 잘 먹더라고요 ㅋ

 

 

 

작은 다람쥐 자고 있는 걸까요~

아님 아픈 걸까요~걱정이 되더라고요

안쓰러워라~ㅜㅜ

 

 

 

주렁주렁 동물원 내부는 이렇습니다.

에버랜드나 서울랜드처럼 많이 걷지 않아서

좋고~직접 만져볼 수도 있어서 아이들한테

아주 인기가 많은 곳 같아요 

냄새는 조금 나지만 그래도 관리는 잘 

돼 있는 것 같아요.

찍은 지 좀 된 사진이라 화질이 좋지는 않아요.

지금은 많이 바뀌었나 모르겠네요.

가격이 조금 비싼것 같지만 좋았어요

사진을 많이 찍었지만 다 올리지는 못했어요

담에 기회가 되면 올리겠습니다 ㅋ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