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서울숲 산책하기 좋은 공원

서울숲 입구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주말에 서울에 갔다가 시간적 여유가 있어

잠시 들린 곳 서울숲,생태공원

지난번에 들렸을 때 좋았던 기억 때문에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차량주차들 때문에 30분은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중간에 돌아가는 분들도 있었구요

어휴~~서울은 교통체증도 심하고 정말 힘들어요.

 

 

서울숲 나비정원

 

서울숲 나비정원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나비들이 반겨줍니다.

 

서울숲 주차비

5분당 150원

 

서울숲 나비정원

 

물이 많이 빠졌어요

물고기도 있었으면 좋았을걸 그랬어요.

거북이도 좀 넣어놓고 ㅋㅋ

그렇게 관리가 잘 된 건 아니다~싶었어요

물론 무료입장이다 보니 그럴까요~? ㅎ

 

 

서울숲 배추 흰나비

 

예전에도 나비가 많았는데 이번에도 많네요

근데 다양한 나비를 찾는 건 힘듦 ㅋ

그래도 나비를 보니 마냥 좋습니다 

 

 

배추 흰나비와 왕팔랑나비

 

 

작약

 

작약의 꽃말은: 수줍

5~6월에 볼 수 있는 작약꽃

실제로 보면 화려하고 아주 이쁘답니다~~^^

 

 

서울숲 장미

 

장미색이 너무 이쁘지 않나용? ㅎ

올림픽 공원에 장미가 한창일 텐데 

이곳에서 대신 만끽을 합니다.

 

 

 

서울숲 장미

 

듬성듬성 피어있는 장미

동네분들은 공원 한바퀴 돈다~생각하시고 오면

참 좋을것같아요 완전 부럽~ㅎ

 

 

서울숲 구절초

 

구절초가 참 많이 피었어요.

여자분들은 꽃 앞에서 사진 찍기 바쁘네요

전 보는 건 좋아하지만 사진 찍는 건~ ㅎ

이젠 나이를 먹고 있나~? 만사 귀찮음 ㅋㅋ

마음만은 청춘이요~~ㅎ


 

서울숲

 

거북이가 3마리 있었어요 

자라인가? ㅎㅎㅎ 암튼 무지 큰 거북이

배가 고픈지 사람 소리가 나는 쪽으로 오는..

옥수수라도 던져줄걸 그랬어요

괜히 오염시킬까 안 줬는데 아쉽.

 

 

서울숲 장미

 

시간이 없어서 다 둘러보진 못한 걸까~

뭔가 허전하고 지난번보다 볼 게 없다?라는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튤립도 많이 폈던데 왜 못 봤을까요? ㅋㅋㅋ

사슴도 있다고 하는데 귀찮아서 걍 패스 ㅋ

담에 갈 때는 제대로 한 바퀴 다 돌고 와야겠어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