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기암이 멋스러운 "선녀바위 해수욕장" 다녀왔어요

 

선녀바위 해수욕장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

지난 4월에 다녀온 인천에 있는  영종도 "선녀 바위 해수욕장"

을왕리 해수욕장,하나개 해수욕장, 무의도, 선녀바위 해수욕장

다 몇번씩은 간 거 같아요 ㅋㅋ

경기도에서 바다보기 참 힘들어요

오이도, 월미도는 말도 하지 마세요~~ㅋㅋ

그래도 인천 갈만한곳 검색하다보면 여기네요 ㅋ

 

 

인천 중구 을왕동 678~188

주차장 무료

화장실 있음

 

 

선녀바위 해수욕장

 

포토존 선녀바위~~ 사진 찍는 사람이 있지만

전 그냥 찰칵~ㅋ 사진 찍는 걸 싫어라 합니다 ㅋ

 

 

선녀바위 해수욕장

 

자주 갔던 곳이지만 그래도 오면 좋습니다 ㅋ

 

 

선녀바위 해수욕장

 

이날 연세대 학생들이 MT를 온 건지 많더라고요

공대 인지 남자들만 우글우글 ㅋㅋ

남자 애들이 바닷가 오면 절차가 있잖아요

물에 빠트리기~~ 좀 추웠는데 고생줌 했겠어요 ㅎ

나도 그런 때가 있었는데~~ 하는 생각이..ㅋㅋ

 

 

선녀바위 해수욕장

 

여자공대생... 한 명 봤음 ㅋㅋ 머리 긴 남학생은 아니겠죠 ㅋ

 

 

선녀바위 해수욕장

 

꼬마아이들이 갈매기들한테 새우깡을 줍니다.

나도 좀 사갈걸~~ 하는 생각이 ㅋ

손가락 물릴라~~ 조심해야 되는데~~! 

 

 

선녀바위 해수욕장

 

날이 좀 쌀쌀하긴 해도 햇빛이 참 좋은 날이라

기분은 좋았습니다.

 

 

선녀바위 해수욕장

 

눈이 빠져라~~ 어디를 보는 걸까요?

선녀바위 해수욕장은 기암들이 아주 멋스럽습니다.

여름철 바위에  딱 붙어있으면 시원하기도 하구요

 

 

선녀바위 해수욕장

 

셋이 줄 서서 뭐 하니~~? ㅋㅋ

 

 

선녀바위 쥬라기 화강암

 

외국 여자가 상의 탈의를 하고 사진 찍으니

아저씨들 완전 눈 돌아갑니다 ㅋㅋ

모델인지... 훌러덩 벗고 찍는데 조금 민망했네요.

풍기문란인데... 라면 꼰대가 되겠지요 ㅋㅋ

 

 

선녀바위 해수욕장

 

이날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시끄러웠는데

사진 속은 아주 고요하게만 느껴집니다.

 

 

선녀바위 해수욕장

 

윤슬이 장난 아닙니다.

이 맛에 바다 보러 가죠 ㅋㅋ

바다는 동해바다가 짱인데 말이죠~

 

 

선녀바위 해수욕장

 

맛있는 거 먹으러 갔다가 구경한 선녀바위

주차도 무료이고 주차공간도 넓고 괜찮은 거 같아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고 평일에 오면 한적하니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근데 평일에 아무래도 갈 일이 없겠지요 ㅜㅜㅋ

가끔 머리도 식힐 겸 가까운 해수욕장 찾아가서 

스트레스 완빵 날려버리세요~~~! ^^

 

불금이에요~~~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