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두유 넣고 만든 "핫케이크" 흰우유와 맛은 별반 차이가 없네~!

 

 아이들간식,팬케이크,핫케이크,핫케이크가루,핫케이크만드는법,핫케익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밤새 잘 주무셨는지요~~~? ^^ 아침으로 날씨가 쌀쌀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

 

오늘도 요리~? 입니다 ㅋㅋㅋㅋ요리 블로거도 아닌데 요리만 이렇게 주구장창 올리는것도 어느정도 한계가~ 

 

지금도 열심히 빼먹지 않고 할려고 하는데  잘 하고 있는건지~~계속해야하는건지~~가끔 의문이~~ ㅋㅋㅋ

 

요리도 저의 일상이기 때문에 올리기는 합니다만~~ 가끔 헷갈리기도 합니다~^^

 

늦가을 타나봅니다~ ㅋㅋㅋㅋ 아침부터 이런 생각들이~ 하하하~~그냥 웃지요~ ^^

 

어제 저녁에 만들어먹은 핫케이크 입니다~~초간단이니 잘~보셔야해요~~ ㅋㅋ

 

 

 

 아이들간식,팬케이크,핫케이크,핫케이크가루,핫케이크만드는법,핫케익

 

계란 하나 풀어주세요~~

 

 

 

 아이들간식,팬케이크,핫케이크,핫케이크가루,핫케이크만드는법,핫케익

 

핫케익가루를 넣고~~~두유를 넣고 양을 조절해주세요~~~ ^^

 

두유나 우유나 맛은 별반 차이가 없는것같아요~~ㅋㅋ결론은 아무거나 넣읍시다 ㅋ

 

냉장고에 우유가 없어서 두유로~~ㅋ 얼마전에 두유 80개를 시켰습니다 ..열심히 다 먹을려면 ㅋㅋ

 

두유160g,핫케익200g들어간것같아요~~

 

 

 

 아이들간식,팬케이크,핫케이크,핫케이크가루,핫케이크만드는법,핫케익

 

팬에 기름은 두르지않습니다~~

 

같은 크기로 구우실려면 국자로 정확한 양을 떠서 구워주세요~

 

전 귀찮아서 그냥 통째로 부웠습니다~~~ ㅋㅋㅋ거품이 올라오면 약한불에서 천천히 익혀주세요

 

 

 

 아이들간식,팬케이크,핫케이크,핫케이크가루,핫케이크만드는법,핫케익

 

4장 나왔습니다~~ ^^

 

초간단 핫케익~~간단하게 만들어먹기엔 좋은것같아요~~ ㅎㅎㅎ

 

 

 

 아이들간식,팬케이크,핫케이크,핫케이크가루,핫케이크만드는법,핫케익

 

구운 핫케익에 데코를 해볼까요~~~~ ^^

 

핫케익시럽을 뿌려주시고요~~~슈가 파우더를 뿌려주고~~~블루베리 올려주었습니다~~쑥갓도 ~ ㅋㅋ

 

 

 

 아이들간식,팬케이크,핫케이크,핫케이크가루,핫케이크만드는법,핫케익

 

먹기 좋게~~~잘라서 한컷~~찰칵~ ^^

 

아이보단 신랑이 더 좋아하는 핫케익~애들입맛 ㅋㅋㅋ

 

 

 

 아이들간식,팬케이크,핫케이크,핫케이크가루,핫케이크만드는법,핫케익

 

자~~한입 드세요~~~ ^^

 

 

 

 아이들간식,팬케이크,핫케이크,핫케이크가루,핫케이크만드는법,핫케익

 

 

잘 보셨나요~~? 너무 간단하면서 맛있는 핫케이크입니다~~ ㅎㅎ

 

초등학생들도 만든다는 핫케익이죠? ㅋㅋㅋ 가끔 만들어먹으면 좋을것같아요~~ ^^

 

항상 바쁜 저녁에 만들어서 그런가 후다닥하는걸 좋아합니다~ㅋ 낮에 만들면 누가 먹는다공~~~ㅎㅎ

 

이것도 역시나~~휘리릭~ ㅋ 아들 두조각 나머지는 신랑 입으로~~^^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주말에 가족들과 함께~~만들어보셔요~~ ^^

 

어제는 하루 종일 방콕을 했습니다~~~급 피곤~ ㅋㅋ 오늘은 좀 바람좀 쐬러~~나가봐야겠네요^^

 

이웃님들도~~점심 맛난거 드시고요 많이 웃으시고~~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

 

 

 

 아이들간식,팬케이크,핫케이크,핫케이크가루,핫케이크만드는법,핫케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