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성남맛집] 옛날 감자탕~~~뼈다귀해장국 하나면 만사 오케이~~~ ^^

 

감자탕,뼈다귀해장국,뼈해장국,성남맛집,옛날뼈다귀해장국,옛날감자탕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하룻밤 잘 보내셨나요~~?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서 새벽에 춥더라구요~~아직 보일러 틀기는 그렇고~

 

전기장판을 틀고 자니깐 잠이 아주 잘 오네요~따뜻~~하니~ ㅋㅋㅋ

 

오늘은 요리는 아니고요~~~동네에 위치한 아주 맛난 뼈해장국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ㅋ

 

사실 날로먹는 포스팅입니다 ㅋㅋㅋㅋㅋ올릴까~~말까~~고민하다가 신랑의 한마디"그냥 올려~" 하는 소리에

 

자신있게~~귀가 얇아서~ㅋㅋㅋㅋㅋㅋ그래도 제가 최고로 자부하는 맛집이라 올립니다~ ㅋㅋㅋㅋ

 

 

 

감자탕,뼈다귀해장국,뼈해장국,성남맛집,옛날뼈다귀해장국,옛날감자탕

 

뼈다귀 해장국 2인분을 냄비에서 한번 더 끓여줍니다~~ ^^

 

아직 끓기전이라~~~맛있어 보이진않지만 맛은 최고입니다 ~~ ㅋㅋㅋ

 

2인분치고 양도 많아요~~ 1인분만 포장해도 두명에서 먹어도 충분한 양입니다~ ㅋ

 

 

 

감자탕,뼈다귀해장국,뼈해장국,성남맛집,옛날뼈다귀해장국,옛날감자탕

 

우거지 보이시죠~~~? 대빵 큰 우거지~~~ ㅋㅋ

 

아주 부드럽고~~~연하고~~국물도 진국이고 너무 맛있답니다~~ ^^

 

 

 

감자탕,뼈다귀해장국,뼈해장국,성남맛집,옛날뼈다귀해장국,옛날감자탕

 

살코기~~~~~한젓가락 집어서~~~찰칵~~ ^^

 

완전 연한거 보이시죠~~~? 살살 녹아요~ㅋㅋ  여지껏 살면서 먹어본 뼈다귀해장국중에 최고입니다~^^

 

이집은 항상 사람들이 많더라구요~~이동네 사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다 먹어본 집? ㅋㅋ

 

 

 

감자탕,뼈다귀해장국,뼈해장국,성남맛집,옛날뼈다귀해장국,옛날감자탕

깍두기도 큼지막하고 알맞게 잘 익었어요~~세콤한게~~입맛을 자극합니다~~ ㅋㅋ

 

간장겨자양념장도 같이 주는데 못찍었네요~~고기를 양념장에 살짝 찍어서 먹으면 일품~! ㅋㅋ

 

 

 

감자탕,뼈다귀해장국,뼈해장국,성남맛집,옛날뼈다귀해장국,옛날감자탕

 

 

이상 날로먹은 포스팅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어제는 친구들과 수다를 떨고 하는바람에 저녁을 못하고~~~뼈해장국 포장을 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맛있는 집이니깐~~자신있게~포스팅을~ ㅋㅋ

 

 

오늘은 아침부터~~비가 내리네요~~비가 그친후 추워진다고 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이젠 독감주사를 맞아야할때인것같네요 ㅋㅋ 모두 독감주사 맞으러 갑시당~~ ㅋㅋ

 

이웃님들~~~오늘 점심 맛나게 드시고요~~~좋은 하루 보내세요~~ ^^

 

 

 

감자탕,뼈다귀해장국,뼈해장국,성남맛집,옛날뼈다귀해장국,옛날감자탕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2992-28

031-746-2882

 

은이의 맛평가

★★★★★

 


 

 

 

 

감자탕,뼈다귀해장국,뼈해장국,성남맛집,옛날뼈다귀해장국,옛날감자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