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두부무침,두부조림~600원으로 든든한 한끼 해결~~!

 

 두부,두부무침,두부요리,두부조림,두부한모,두부효능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아침식사들 하셨습니까~~? ^^  오늘도 발가락이 시린 아침입니다~ ㅋㅋ날이 쌀쌀하네요 ㅋ

 

내일은 비가 내리고~날이 쌀쌀해진다고 하니 겨울 대비를 하셔야 될것같습니다~^^

 

 

오늘은 단백질이 풍부하고 동맥경화에 좋은 두부조림을 올려보겠습니다.

 

600원짜리 두부 한모로 한끼 든든하게 해결해볼까요~~ ㅋㅋ

 

간단하면서 별다른 재료가 들어가지않아도 맛있는 두부무침입니다~~ ^^

 

 

 

 

  재료 : 두부1모,부추,당근

  양념 : 간장,고추가루,물엿,깨

 

 

 

 

 

 두부,두부무침,두부요리,두부조림,두부한모,두부효능

 

두부 한모 입니다~ 지지기 좋게 썰어도 좋고 ~~먹기 좋게 썰어도 좋고~~장단점이 있겠죠~

 

전 합입에 쏘~옥~ 먹기 좋은쪽으로~썰었습니다~ ㅋㅋ

 

 

 

 두부,두부무침,두부요리,두부조림,두부한모,두부효능

 

오일을 두르고~~~바삭하게 튀겨주세요~~^^

 

소금간은 따로 안해주셔도 됩니다~~양념장을 따로 만들어야하니~~ ㅋ 그냥 집어 먹어도 맛있네요~ ㅋ

 

 

 

 두부,두부무침,두부요리,두부조림,두부한모,두부효능

 

부추도 썰어주시고~~당근도 채썰어 주세요~~

 

부추가 없을땐 당근만 넣어도 좋아요~~전 처리하느라 걍 넣었어요 ㅋㅋ 총총 썰어도 괜찮구요~ ^^

 

 

 

 두부,두부무침,두부요리,두부조림,두부한모,두부효능

 

자~~양념장을 만들어야겠죠~~별거 없어요~

 

썰어놓은 야채볼에~~~고추가루,간장,물엿,깨 넣고 저어주시면 됩니다~완전 간단하죠? ^^

 

 

 

 두부,두부무침,두부요리,두부조림,두부한모,두부효능

 

양념장만든볼에 두부를 넣고~~~수저로 섞어주세요~~두부가 뜨거우니~~ㅋㅋ

 

뜨거울때 버무려야~~간이 더 잘베입니다~ ^^

 

 

 

 두부,두부무침,두부요리,두부조림,두부한모,두부효능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짜지도않고 달지도 않고 밥반찬에 최고~~!

 

고기를 못먹을때 단백질이 부족할때 두부로  보충하는데 최고~~! ㅋㅋ

 

 

 

 두부,두부무침,두부요리,두부조림,두부한모,두부효능

 

 

잘 보셨나요~~? 맛난 두부조림 완성~~ ㅋㅋ 조림보단 무침도 맞는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

 

많이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뜨거운밥에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요~~ ㅎㅎ

 

오늘 아침은 신랑이 늦게 출근하는날이라 오랜만에 같이 아침밥을 먹었습니다~두부조림과 함께 ㅋ

 

찬이 없을때 수퍼에가서 두부한모 사오십시오~~ㅋㅋ 든든하게 한끼 해결할수가 있답니다~~ ^^

 

오늘도 또 얼마나 바쁠지~~ ㅋ 주부의 아침은 항상~바쁩니다~ㅋ식구들이 널어놓은거 치우다보면~휴 ㅋ

 

다람쥐 쳇바퀴도는것처럼 말입니다~~이게 행복의 일상인가요~~그건 아닌것같고~~ ㅎㅎ

 

그래도 오늘하루 열심히~~~보내야겠죠~~~ ^^ 이웃님들도 오늘하루 많이 웃으시고요~

 

맛난 점심드시고~~~하루 힘내세요~~화이링~~!!! ^^

 

 

 

 두부,두부무침,두부요리,두부조림,두부한모,두부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