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소박한 [비름나물무침]..비름나물효능

 

나물무침,비듬나물,비름나물무침.비름나물효능,새비름나물무침,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한동안 노트북이 고장나서 아주 잘~~쉬었습니다~~ ㅋㅋ핸드폰으로 좀 하려고 했으나 완전 답답 ㅋ

 

아이컴퓨터는~~~시험기간이라 아이가 점령~ ㅋㅋ 저도 내심 쉬고 싶었나봅니다 ^^

 

오늘부터 다쉬~~~열심히 하겠습니다~~ ^^

 

 

오늘 들고나온 나물은 "비름나물" 입니다~ 처음에 듣기에는 비듬나물? ㅋㅋㅋ왠지 거부감이 ㅋㅋ

 

하지만 먹어보니 부드럽고 야들야들한게 시금치보단 더 맛있는맛? ㅋㅋ

 

각종 비타민이 들어있고~소화촉진,해열 해독작용이뛰어나다고 합니당

 

그럼 이리도 좋은 "비름나물무침"을 만들어보겠습니다~~ ^^

 

 

  재료 : 비름나물

  양념장: 고추장한스푼,된장한스푼,마늘,들기름,깨

 

 

 

나물무침,비듬나물,비름나물무침.비름나물효능,새비름나물무침,

 

 비름나물 입니다~~많이들 보셨을꺼에요~~^^ (굵은 줄기는 잘라주시구요~~썩은 잎파리도 떼어내주세요~)

 

비름나물을 좋아 하지만 다듬는게 싫어서 한동안 안해먹었네요 ㅋㅋ

 

앞으로는 자주 해먹을라구요~~ ^^

 

 

 

 

나물무침,비듬나물,비름나물무침.비름나물효능,새비름나물무침,

 

다듬은 나물은 뜨거운물에 살짝 데쳐주세요~~~데치는 방식은 시금치 데칠때와 똑같습니다~~ ^^

 

데칠때 색을 좀 이쁘게 내고 싶으시면 소금을 넣어주시구요~~ ^^

 

 

 

 

나물무침,비듬나물,비름나물무침.비름나물효능,새비름나물무침,

 

양념장을 만들어야겠쬬~~

 

고추장 한스푼,된장1스푼,마늘,들기름,깨 -----넣었습니다.

 

나물에는 왠만한 양념은 넣지않는게 좋은것 같아요~~그래야 향을 제대로 느낄수가 있죠~ ㅋ

 

이젠 나이를 조금씩 먹다보니 입맛도 바뀌나봅니다~ ㅋ 건강을 생각할때가~~ ㅋㅋㅋ

 

 

 

 

나물무침,비듬나물,비름나물무침.비름나물효능,새비름나물무침,

 

데친나물은~행군뒤 꼬~~옥 짜주세요 ..짜진 비름다물은 손으로 살살~~풀어줍니다~ㅋ

 

미리 준비된 양념장을 넣고 버무려 주시면 됩니다~~들기름 살짝 마무리 ~~~^^*

 

 

 

 

나물무침,비듬나물,비름나물무침.비름나물효능,새비름나물무침,

 

두단을 샀는데도 이정도 양이네요~~굵은 줄기가 반인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니 다행이죠~~뜨거운밥에 얹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다구용~~~~ ^^

 

 

 

 

나물무침,비듬나물,비름나물무침.비름나물효능,새비름나물무침,

 

 

다듬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해놓으면 순식간에 사라집니다~ ㅎㅎㅎ

 

요즘 나물을 골고루 먹을려고 노력중입니다~~그래서 그런지 아이도 조금씩 입맛이 변해가는것같기도 하고~~

 

그래도 아직까지는 나물보단 계란.햄을 좋아해요 조금씩 변하겟죠~ ^^

 

비듬나물값은 오르지않은것같아요~한단에 천원이면 먹을만 하지 않아요~? ^^ 맛나게 무쳐 드세요~~ ^^

 

 

아직 노트북이 오지않아서~제대로 방문을 못드리고 있습니다~~~다행히 별 이상은 없다고 하네요 앗싸~ㅋㅋ

 

아이 컴으로 하려다보니 좀 불편하긴 해용~ 그래도 며칠 잘 쉬었습니다~ ㅋㅋ

 

오늘은 비가 그치고 햇빛이~~~어제 태풍이 너무 심해서 우산이 날라갈뻔 했습니다~~아구 무서워라~ ㅋ

 

비피해 없으셨길 바라구요~~오늘도 잼난 하루 보내세요~~지금까지 "은이가보는세상" 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