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쫄깃하고 담백한 저염식 "느타리버섯볶음" 만들기

 

 

 쫄깃쫄깃하고 담백한 느타리버섯볶음

 

 

 

 

 

느타리버섯,느타리버섯볶음,버섯볶음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어제 하루는 잘~보내셨나요~~~아침 식사는 하셨는지요~~? ^^ 전 아직 배가 슬슬 고파오네요~^^

 

요즘 야채값이 너무도 무섭게 껑충 뛰었네요~~항상 장마 후~추석전에는 이렇지요~

 

가격이 두배나 뛴것같아요~~그래도 할수없이 조금씩 사먹긴 하지만~~전 이럴때 다른것으로 대체를~

 

느타리버섯쪽으로 눈이 많이 가더라구요~~가격,영양면에서도 그렇고~좋아하기도 해서~ ㅋㅋ

 

이렇게 만들어 봤습니다~별다른 레시피는 아니지만 ~밥상에서 빠지면 안되는것이고

 

영양이 가득한 버섯볶음이기에 올려봅니다~ ^^

 

 

 

 

 재료 :느타리버섯,당근,양파,쪽파

 양념 : 들기름,간장,깨

 

 



 

느타리버섯~~~야채값은 올랐는데 버섯값은 그대로인것같아요~~다행이도~~ ㅋ

 

한바구니에 2,000원~~한무더기~~양이 꽤많더라구요~~

 

먹기좋게 손으로 쭉~쭉 찢어주세요~

 

 

 

느타리버섯,느타리버섯볶음,버섯볶음

 

찢은 버섯을 뜨거운물에 풍덩~~~살짝 데쳐주세요~~ ^^

 

1~2분이면 될것같아요~~~또 볶을거니깐 살짝~~

 

 

 

느타리버섯,느타리버섯볶음,버섯볶음

 

데친(그래야 쫄깃해요) 버섯과~~당근,쪽파,양파입니다~~

(삶은버섯은 찬물에 씻어서 살짝 짜주세요~~)

 

 

 

느타리버섯,느타리버섯볶음,버섯볶음

 

들기름을 넣고~~볶아주세요~~그리고~~간장을 한수저 넣으시면 끝~~ ^^

 

너무도 간단한 "느타리버섯볶음"이 완성 됐습니다~^^

 

 

 

느타리버섯,느타리버섯볶음,버섯볶음

 

 

가격도 저렴하고 몸에도 좋고~~요리도 간단하고 누구나 쉽게 할수있는 "느타리버섯볶음"

 

다욧한다는 이유로 많이 챙겨먹고있습니다~~최소한의 양념으로 해야 도움이 되겠죠~~ ^^

 

 

 

 

느타리버섯,느타리버섯볶음,버섯볶음

 

"느타리버섯볶음"이지만 보기엔 꼭~잡채같기도 하네요~ㅋㅋ 당면을 넣을껄 그랬나~그럼 잡채가 되는데용 ㅋ

 

입맛없을때 고추장,참기름 넣고 비벼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버섯,양파,당근~3가지 다 ~제가 좋아하는것들이라 대부분의 반찬에 많이 넣는편이랍니다

 

 

어제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잤더니 아침에 일찍 눈이 떠지네요~~5시30분...ㅜㅜ

 

뭘까요~~더 자기도 애매하고~~그렇다고 이시간에 일어나서 뭘 하나~~ㅋㅋ 몇분 멍때리가다~~

 

신랑 밥먹이고~출근시키고~~이렇게 블로깅을 합니다~그러다 또~아이 밥먹여서 학교 보내고~~ㅎㅎ

 

이렇게해야 주부로써의 아침을 시작합니다~꼭 ~다람쥐 쳇바퀴도는것같네요 아긍~^^

 

모든 주부님들이 그러시겠죠~~^^ 화이팅~!을 외쳐드리고싶네요~~ㅋㅋ

 

주부가 아닌 이웃분들~모든분들도~~화이팅~~~오늘하루 힘내서 힘찬 하루를 보내보자구용~~! ^^

 

 

 

느타리버섯,느타리버섯볶음,버섯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