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콜라비로 국 끓여 먹어봤니? 아삭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 (콜라비 효능)



콜라비, 콜라비효능, 콜라비 무국, 콜라비김치, 소고기 무국,



콜라비 국~!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콜라비.생긴것도 보라색이 넘 이쁘죠? ^^

콜라비는 무와 양배추를 교배시킨 채소라고 합니다.

콜라비의 효능 : 칼슘,칼륨,변비,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그냥 깍아먹어도 되요.아삭하고 달짝지근한게 맛있어요.요즘 다이어트 하신다는 분들중에

콜라비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이렇게 몸에 좋고 맛있는 콜라비로 국을 끓여볼까 합니다~^^


재료 : 콜라비(1개),소고기(300g),파(1뿌리)    

 양념 : 마늘,소금


콜라비, 콜라비효능, 콜라비 무국, 콜라비김치, 소고기 무국,



콜라비를 먹게 좋게 잘라주세요.

껍질을 깍아서 썰어보니 일반 무와 별반 다를게 없네요^^

씹는감은  무보단 콜라비가 더욱 아삭하네요



콜라비, 콜라비효능, 콜라비 무국, 콜라비김치, 소고기 무국,



콜라비를 넣고 끓여주세요..(거품은 건져 내주세요^^)


콜라비, 콜라비효능, 콜라비 무국, 콜라비김치, 소고기 무국,



소고기도 준비해주세요~^^


콜라비, 콜라비효능, 콜라비 무국, 콜라비김치, 소고기 무국,



먹기 좋게 썰어주세요..전 큼지막하게 썰었네요 ^^

국이 끓기 시작하면 소고기를 넣고 푸우우우욱 끓여주시면 됩니다

마늘과 파도 넣고 끓여줍니다.


콜라비, 콜라비효능, 콜라비 무국, 콜라비김치, 소고기 무국,



너무도 간단한 소고기 콜라비국

콜라비는 끓여도 아삭하니 맛있네요..그렇다고 너무 푹 끓이지 마시고 적당히요~~^^

소고기가 큼지막해서 그런지 씹는 감이 있네요.


콜라비, 콜라비효능, 콜라비 무국, 콜라비김치, 소고기 무국,



국물이 담백하니 맛있네요.굳이 다른 양념들을 넣지 않아도 됩니다.소금만 쪼~금 ^^

뜨끈한 콜라비국에 밥을 말아드시면 국밥 맛이 나네요 ㅋㅋ

무가 지겨워지면 콜라비로 국을 한번 끓여보세요 ㅋㅋ건강도 챙기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