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창신동 매운족발 정~말 맵다 매워~~!

 

창신동 매운 족발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제가 즐겨보는 먹방 유튜버분이 있는데 

까니짱이라는 여자분이신데 먹는 걸 얼마나

맛깔나게 드시는지...ㅜㅜ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서 먹으러 갔습니다 ㅋ

아~그리고 나혼산에도 나왔었죠.

김대호 아나운서 반전 매력미 ㅋ

나혼산 때문에 웨이팅이 장난 아니래요~

제가 갔을때는 그나마..다행 ㅋ

아무튼~~!

1시간을 달려 창신동으로 고고우~~! 

 

 

「서울 종로구 종로 51길 23

영업: 10시30분~22:00시까지

월요일은 정기 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두타몰이용하면 2시간 무료」

 

 

창신동 매운 족발 메뉴

 

창신동 매운 족발 메뉴입니다.

까니짱님께서 드신 걸로~

"핫스페셜 족발 中"

(미니, 순살, 주꾸미, 닭발)

솔직히 족발만 있었다면 안 갔어요 

근데~주꾸미와 닭발이 정신을 놓게 하더군요ㅋㅋ

매운 닭발과 매운 주꾸미 짱~!

연예인 싸인과 사진들도 많았는데 못 찍음 ㅋ

아~~! 배달도 된답니다 

 

 

창신동 매운 족발

 

여자분 세분이서 정신없이 족발과 씨름 중

보기에도 너무 정신없고 바빠 보였어요

가게 안에는  테이블이 몇 개 있었는데 

대낮인데도 젊은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같이 앉아서 먹고 싶었는데... 집까지 멀기도 하고

족발 비주얼을 보니 매워서 탈이 날 것 같다는 생각에

포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ㅋ

안 먹어야 정상인데 ㅋㅋㅋㅋ.

 

 

창신동 매운족발 본점

 

불판이 몇 개 있는데 정신없이 구워지더군요.

어케 보면 위생상 좀 지저분해 보인다~했는데

새 불판에 해도 금방 저렇게 되더라고요 

양념 때문에 어쩔 수 없는 듯.

 

 

창신동 매운 족발 닭발

 

맛나게 지글지글 익어가는 무뼈닭발

닭발 먹어본지가 언제인지~~ 맛나겠다~라는 생각ㅋ

집에서 해 먹는 닭발과는 차원이 다른 맛

불맛이 입혀지니 더욱 맛있어요 ㅜㅜㅋ

 

 

창신동 매운족발 포장

 

포장은 이렇게 해줍니다.

비닐장갑과 나무젓가락과 함께~ㅎ

오는 길에 마트에 들러 맥주도 준비~~!

 

 

 

창신동 매운 족발

 

먹투 준비~~ ㅎㅎ

얼핏 보면 제육볶음 같기도 하구요 ㅎ

생각보다 양이 많긴 하더라고요

"대" 자리로 샀으면 큰일 났을 뻔 ㅋ

 

 

창신동매운족발

 

족발보단 닭발이 더 많았던 창신동 매운 족발

그냥 닭발만 살걸 그랬나 싶기도 했구요 ㅎ

주꾸미도 넉넉하게 들어갔어요

 

 

창신동매운족발

 

매운 닭발에 주먹밥이 빠질 수 없죠~

궁합이 어찌나 잘 맞던지~ㅋㅋ

계란찜까지 해서 같이 먹었어야 했는데

시간적 여유도 없고 귀찮아서 걍~패스 ㅋ

 

 

"창신동 매운 족발 먹어본 후기"

가격 좋고 구성도 좋아요

불맛도 많이 나고... 근데 많~이 매워요ㅜㅜ

가장 맛있는 족발(매운 족발) 보다 훨씬 매움

입술이 팅팅 불고 속이 쓰리고 불이남.

가족들이 담날 고생줌 했습니다 휴~

진~~ 짜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만 드셔야 할 듯

우유도 같이 곁들여 드셔야 될 것 같아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