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청년 다방 불향 가득한 차돌 로제 떡볶이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가끔 그럴 때 있지 않나요~~?

매운 게 먹고 싶을 때~~

느끼한 게 먹고 싶을때~~ 

이날은 매콤하면서 느끼한게 먹고 싶은 날.

생긴 지 좀 오래된 체인 떡볶이집이지만

처음 가봤어요~이제서~~ 드디어~ㅋㅋ

빨리 가자~~~~!!

 

 

 

청년다방 차돌로제떡볶이

 

《청년다방 매장 내부》

청년다방 매장내부

 

1층 2층이 있는데 1층에 사람들이 있어서

2층으로 올라왔는데 아무도 없어서 좋았어요ㅋ

올라오는 계단이 가파르니 머리조심 

무릎 조심하세요:

 

 

청년다방 매장내부

 

깔끔한 매장 보습에 덩달아 기분이 좋아짐 ㅋ

인덕션에 끓여서 먹는 건가 봐요.

여유롭게 커피 한잔 했으면~좋겠다는 생각이~

 

 

청년다방 매장내부

 

한쪽 구석에 있는 단무지 샐러드바

사각 단무지가 있었어요

한 바퀴 둘러보지 않았으면 몰랐을 듯 ㅋ

 

 

청년다방 매장내부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네요.

그냥 신경 안 쓰고 먹음 ㅋ

 

 

《청년 다방 메뉴판》

청년다방 메뉴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가격입니다

제가 먹은 건 "차돌 로제 떡볶이"

 

순한맛,기본맛,매운맛 조절가능

 

 

청년다방

 

차돌 로제 떡볶이 18.000원

버터갈릭 감자튀김 5.500원

달달호박 1.000원

통 큰 1리터 (한라봉) 에이드 5.500원

 

 

청년다방

 

 

불향이 나는 차돌.. 맛이 없을 수 없죠~ㅋ

걸쭉한 국물도 맘에 들고

메추리알도 2개 들어있고 튀김만두 2개까지~

사실 로제는 저보다 신랑이 더 좋아라 해요

느끼한걸 무지 좋아하는 ㅋ

 

 

청년다방

 

떡은 이렇게 긴~밀떡입니다.

쌀떡보다 말랑말랑 하니 넘 맛있어요

근데 떡 2개 집어 먹으니 없어요ㅜ.ㅜ

양이 좀 적은듯해요 아쉬움

 

 

버터갈릭감자튀김

 

버터갈릭 감자튀김

느끼함의 끝판왕

유튜버들이 먹는 게 맛나보여서 주문 ㅋ

생각보다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넘 느끼~ ㅎ

 

 

달달호박

 

달달호박 단호박으로 해서 그런지

바삭하면서 달달하고 맛있었어용

튀김은 뭘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통큰1리터한라봉에이드

 

통큰1리터 한라봉 에이드

느끼한 게 먹는데 시원한 에이드 한잔 해야죠.

알갱이도 씹히는 게 넘 맛있었어요.

근데 한 가지 아쉬운 건~~

1리터를 나눠 먹어야 하는데 종이컵에다 먹어야 함

작은 유리컵에 덜어 먹을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종이컵에 덜어 먹다니 그건 좀 아닌 거 같아요.

얼음이 들어있는 음료수를 종이컵에 먹으면

어떻게 되는지 아시죵? 

음료수잔에 투자줌 하셨으면 좋겠네요

 

 

청년다방 떡볶이 영상

 

"청년다방 떡볶이 먹어본 후기"

★ 깔끔하고 청결한 매장

★ 불향이 나는 차돌 맛있음

★ 떡볶이 양이 좀 적다

★ 꾸덕꾸덕 하지만 깊은 맛은 적다

★ 1리터 에이드는 종이컵으로...ㅡ,.ㅡ

 

개인적인 맛 평가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