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인사동 모퉁이) 신흥동 해물파전,막걸리 맛집

인사동모퉁이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

날씨가 꾸리꾸리 한날~뭐가 땡길까요~?

음... 막걸리~~!

술은 잘 마시지는 않지만

술 먹는 분위기를 좋아라 합니다.

이날도 급~막걸리가 땡기는 날이었습니다 ㅋ

신흥동 맛집 "인사동 모퉁이" 

고고우~~~!

 

 

인사동 모퉁이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시민로 141  1층

오픈시간이 정확히 없지만 오후 5시 넘어야 문 여심

 


《인사동 모퉁이 내부》

인사동모퉁이

 

인사동 모퉁이 막걸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들 알고 계신 곳

오래되기도 했고요~

이전했는데 없어졌다고 서운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 모르겠습니당.

여기에요 여기~~!! ㅋㅋ

 

 

인사동모퉁이 내부

 

실내 내부는 이렇습니다.

민속 주점 같은 분위기... 민속 주점 맞습니다 ㅋ

대추나무 탁자 같은.. 나무 탁자가 참 멋스럽습니다.

사장님께서 음악을 참 좋아하시는 분 같아요

기타도 있고 음반들도 참 많습니다.

 

 

인사동모퉁이 김광석사진


인사동 모퉁이엔 김광석 님 액자들이 많아요

사장님께서 김광석 님을 좋아하신답니다.

너무 그립고 매번 들어도 지겹지 않은 김광석 님 노래

비 오는 날이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가수 중에 한 분입니다.

 

 

인사동모퉁이 내부

 

김광석 팬을 인증하듯이 

김광석 님 노래가 많이 나옵니다 ㅋ

노래 들으면서 막걸리 한잔 하면 정말

세상 편하고 행복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

잠시나마 이렇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립니다 

 

 

《인사동 모퉁이 안주》

인사동모퉁이 해물파전 고갈비(임연수 구이)

 

간단한 안주... 김치와 옥수수 과자가 먼저 나와요

옥수수 집어먹다 보면 안주가 나옵니다.

예전에 참 많이 먹던 과자인데 ㅋㅋ

 

막걸리+고갈비+해물파전 =41.000원

막걸리가 9.000원 

 

가격이 좀 센 것 같지만 사실 막걸리땜에 갑니다 ㅋ

살얼음이 동동 떠 있는데 얼마나 맛있게요~ㅋㅋ

먹을 생각에 급 흥분해 사진 못 찍었나~~? 

근데 사진 찍은 거 같은데 어디로 갔는지 

안 찍었나 봄 ㅜㅜ

 

 

인사동모퉁이 해물파전

 

해물파전 사이즈 눈으로 가늠이 될까요~~?

진짜 커도 너~~ 무 커 ㅋ

이렇게 큰 프라이팬이 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이날은 유독 큰 사이즈 ㅋㅋ

 

 

인사동모퉁이 해물파전

 

 

보이진 않지만 오징어와 새우가 많이 들어갔어요

청양고추도 들어가 있어 매콤하면서 고소하고

바삭하니 맛이 일품입니당

 

 

인사동모퉁이 고갈비(임연수 구이)

 

고갈비... 메뉴판에 고갈비가 있길래 첨엔 

고등어인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임연수구이.

잉~사장님한테 여쭤 봤더니 고갈비가 임연수 구이라고 ㅋ

손님분들도 다들 그렇게 아시고 그냥 고갈비라 부름 ㅋ

어찌 됐든 맛있으니깐 할 말 읍따 ㅋㅋ

그래도 네이버 메뉴판에는 임연수구이라고도 나옴

 

 

인사동모퉁이 고갈비(임연수 구이)

 

아야~~ 비주얼 보이시나요?

사이즈도 사이즈이지만 두께가 장난 아닙니다.

사진에는 작아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큼~ㅋ

고추냉이 간장에 찍어 먹으면 끝~~!

말이 필요 없는 임연수 구이

 

가격대는 좀 쎈것같지만 그만큼 크기도 크고 

맛도 좋아서 찾게 되는 집

아지트 같은 곳.. 이제 할 곳 ㅋㅋ

음... 아무도 몰랐으면 하는 집? 

사장님 죄송합니다 ㅠㅠ ㅋㅋ

조만간 비가 오는 날 또 찾게 될 것 같습니다.

 

 

인사동 모퉁이 

장점

끝내주는 안주

음악 좋고 분위기 좋다.

사장님 사모님 두 분 다 친절하시다.

 

단점

한참 생각해도 모르겠.....

가격이 좀 더 저렴했었으면~~ 하는 생각?

한번 오른 가격은 내리질 않겠죠 ㅋㅋ

 

 

인사동모퉁이 막걸리

 

다른날 가서 찍었어요 ㅎㅎ

살얼음이 장난 아니죠~? ㅋ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