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양이가 추위를 이겨내는 방법


*고양이가 추위를 이겨내는 방법*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추운 주말은 건강하게 잘 보내셨어요?

경기도 하루 신규 확진자가 200명이 넘게

나오니 넘 무섭기도하고 겁이 나네요

이번 한주도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어요.





지난번에도 올렸던 예삐 입니다.

지금은 놀러 가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사진으로나 나마 보게 되네요ㅎ

예삐가 막~친근하게 하지는 않는거같아요

저를 약간 무시하는 ㅋㅋㅋㅋ

집사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봐요.




예삐도 하~얀 이불이 좋은가봐요

좋은건 알아가지고~ㅎㅎ

애기 같은 모습을 보니 볼때기 

쓰담쓰담 해주고싶은~~ ㅎ

고양이도 사람처럼 추위를 많이 

탄다고 해요.

겨울철에는 움직임이 적어져

비만이 될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사람보다 체온이 1도 높다고 하니

적정한 온도 유지해주세요




카메라를 정확히 응시하고있죠~ㅎ

솜방망이로 한대 맞을수도 있으니 

조심 조심~~! ㅋ




합성 사진 입니다~ㅎ

그~욕 잘하는 고양이 어플이 생각나는 ㅋ

친구들도 넘 귀엽게 생겼지요~ㅎㅎ

요즘 유튜브 고양이 영상만 줄기차게

보고있습니다 ㅋ 

이쁜 고양이 들이 많더라고요

생긴것만 고양이지 하는행동은 

완전 사람같은 고양이도 많고요 ㅎ

이런 작은 즐거움들이 있어 행복합니다.

힘든 월요일이지만 오늘 하루 파이팅하시고

코로나19 걸리지않게 거리두기 철저히

잘 하시기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