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즘 핫 하다는 옥수수깡,꼬북칩 초코츄러스 먹어본 후기


요즘 핫 하다는 옥수수깡,꼬북칩 초코츄러스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핫하다고 알려진 과자

인터넷에서 광클릭을 해야 구할 수 있다고

좀 이해는 안가지만~~음~~ ㅎㅎ

저는 집 앞 슈퍼에서 쉽게 구매를 했어요ㅋ

이런 걸 보니 예전에 허니버터칩 생각이

중고나라에 20만원에 올라온거보고 깜놀ㅋ

냄비 근성들은 알아줘야 합니다 ㅋㅋ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옥수수깡

그냥~~진열되있길래 

들어 본것도 있고 하니 데려왔어요 ㅋ

다른 것들과 함께 사서 가격은 잘 모르겠어요.

옥수수깡은 1.500원 정도

꼬북칩 초코츄러스는 1.000원 정도

대형마트나 쇼핑몰에선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가 있겠지요~~^^




*칼로리도 알아보자*


꼬북칩 초코츄러스 칼로리: 30g당 145kcal

옥수수깡 칼로리: 70g 370kcal


역시 과자는 칼로리가 높아..

근데 콜레스테롤이 0인데 아무리 먹어도

콜레스테롤은 안올라감? ㅎㅎ




감자깡,고구마깡,양파깡은 먹어봤는데

옥수수깡은 처음~ㅎ

노란 포장이 넘 이쁜거같아요.




한입에 넣기는 좀 큰 거 같기도 해서

반반 갈라 먹기도 하고 한입에 넣기도 하고

입안이 풍성해서 좋긴 합니다. ㅋ

옥수수깡 에어프라이어에 5분 정도 

돌려먹으면 맛있다고 하던데 한번 

해봐야겠습니다~ㅎ

그럼 던 맛이 더 난다고 그러던데~~

단맛을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요 ㅎ




2개 집어먹고 내용물도 찍어봤어요.

신상이라 그런가 아주 적은 양은 아닌듯

입안에서 옥수수 향이 퍼지는 게 좋고

바삭바삭해서 넘 맛나게 먹었어요.




꼬북칩 초코츄러스

꼬북칩도 여러 가지 맛이 있죠

제가 먹은건 콘 스프 맛과 인절미 맛

스윗 시나몬 맛은 아직 못 먹어봤어요

초코 츄러스맛까지 4가지인가요? ㅋ




초코를 입은 꼬북칩

맛있는 비주얼은 아니지만 츄러스도 좋아하니

음...믿고 먹어볼까~ ㅎ




꼬북칩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풍성하고 많은 것 같아요.

첫 맛은 바삭바삭한 소리를 느낌과 동시에

입안에 초코 향이 퍼집니다~

음~~? 맛있는데? ㅋ

두 개까지는 맛있었는데.....

역시 초코는 내 취향이 아니야~ㅎ

꼬북칩 초코 츄러스는 아들이 먹고

옥수수깡은 제가 먹었습니다 ㅋ

제 개인적인 입맛은 옥수수깡이 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