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소 나무 미니어쳐 가구 놀이 세트 DIY



다이소 나무 미니어쳐 가구놀이 세트 DIY




안녕하세요

건강한 주말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니 어째요~

한동안 나름 조심한다고 했지만 앞으로

더욱 신경 써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볼일을 보고 언니 집에 잠깐 들렸는데

못 보던 물건이 똬~~앗~ㅋ

으아~~귀여워라~ㅎ

다이소에서 구매했다고 하네요

나무 미니어쳐~아직 완성품은 아니지만

한번 볼까요~볼 것도 없지만요 ㅋㅋ





다이소 나무 미니어처

판 4판과 사포 한 장이 들어있어요.

가격은~~단돈 5.000원 ㅋㅋ

글로건으로 고정을 하면 더 단단하겠지요




개인적으로 조립하는 걸 무지 못함 ㅋㅋㅋ

피규어 잘 조립하는 분들은 아주 쉽게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톡톡 건드리면 잘 떨어지더라고요~

근데 조립은 힘들듯 ~ㅋ

구경만 했어요 사진 찍구 ㅋ




안방인가요~침대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인형은 원래 있던겁니다~안팔아요~ㅎㅎ




흔들의자 정말 흔들 거립니다 ㅎ

색칠을 해도 너무 이쁠 거 같아요




매끄럽지 않은 부분은 사포로 문질러줘용

사진 찍고 있으니 언니가 자꾸 뭐 하냐고~

물어보네요 ㅋ 알면서 맨날 물어봄 ㅋㅋ

그나마 먹는 거 찍을 땐 적응해서 뭐라 안함ㅋ




마실 차라도 내와야지~허전 ㅋ

후다닥 찍느라~걍 찍음

언니가 자꾸~ " 뭐 하냐~?" 물어봐서 ㅋ

귀여워서 찍는다고 했어요 ㅎ




뒤에 거 쓰러지고 난리 ㅋㅋ

언니가 원위치 해놓으래요 ㅜㅜ ㅋ




뒤에 있는건 풍금

풍금이란 말 넘 오랜만~ㅎ

음악 시간을 참 좋아라 했는데 이젠 그립네요. 




전체적인 느낌은 이렇습니다 ㅎ

아직 다 만들지 못하고 몇 개만 만든 거에요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씽크대&욕실까지~ㅎ

물감 칠까지 하면 더 이쁘겠죠~?

코로나로 외출이 점점 힘들어질 거 같은데

5.000원으로 새로운 인테리어를 해보세요.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도 좋을 거 같아요

8세 이상이라고 되어있습니다~ㅋ

이쁜 취미생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