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쇼핑백을 좋아하는 고양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요미 사진을 올려볼까합니다.

너무 귀여워하는 저한테 언니가 종종 

사진을 보내주기도 합니다.ㅎ

지난번에 올렸던 사진도 궁금하시면

클릭

↓↓

(다음포털 메인에 올랐던 귀욤 예삐 보러가기)





한가한 오후에 이불을 펴놨더니

먼저가서 들어눕는~ ㅋㅋ

자세봐랏~~사랑스러움

강아지나 고양이나 사람이나 푹신한걸 좋아해요ㅋ

같이 한숨 자고 싶네요 ㅋㅋ




맛있는 간식 준비중인데 참지 못하고

눈독들이는 ㅋㅋㅋ

까치발 든거 보이세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키가 컸나 싶네요 ㅋ

실제로 보면 아직 아기인데 말이죠.




오빠가 운동하는 실내 자전거

코로나로인해 너두나도 확찐자가 유행인데 ㅋ

너두 하체 운동 할꺼니~? 야옹~ㅎ

높은 곳을 좋아하는 고양이의 특성상

자주 올라간다고 해요 ㅎㅎ




쇼핑백,종이백을 좋아하는 예삐

모든 고양이들이 그렇겠죠~?

박스를 좋아하긴 하더라구요 ㅋ




명품백을 사줘야 될까요~? ㅎㅎㅎ

종이백만 보면 들어가서 안나온다고해요 ㅋ

사이즈가 딱이긴 한데 담에 볼때는

큰~집하나 장만 해줘야 겠어용 ㅎ

아직은 아기 고양이니 많이 이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