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성남 코스모스,태평 습지 생태원,탄천 민물고기 습지 생태원



성남 코스모스,태평 습지 생태원,탄천 민물고기 습지 생태원



안녕하세요

지인의 추천으로 다녀온 태평 습지 생태원

성남에 살면서 여기까지는 가본 적이 없었는데

코스모스가 반말이라는 소리를 들으니 

가만있을 수가 있어야죠~ㅎ

사실

병원도 가고~코스모스도 둘러볼 겸~

겸사겸사 들려봤어요 ㅋ




경기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7003-13

탄천 민물고기 습지 생태원

이용료 무료




아침에 너무 추워서 들릴까 말까 했는데

12시 되니깐 좀 따뜻해져서 고고~ㅎ




지난번 수원 광교호수공원에서 코스모스 봤을 

때와는 또 다른 기분

성남에서보는 코스모스는 뭐가 다를까~

올해 처음 본 코스모스를 봤을땐

우와 소리가 절로 났지만 두 번째는 별로 감흥이 ㅋ

음...코스모스네 ㅋㅋㅋ




어느 정도 보다가 발길을 돌렸어요.

그래도 꽃이란 자체가 이쁘긴 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씨앗을 합쳐서 뿌렸는지

여러 가지의 코스모스가 골고루 피었어요.




간혹 코스모스에 앉은 벌들도 보이고요~






코스모스도 많았지만 갈대도 참 많았어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갈대가 제 역할을 톡톡히~ㅎ




점심때가 되니 오리들도 하나 둘 나와서

선선한 가을을 만끽하고 있네요.




코스모스 길이 끝이 보이지 않았어요.

벌써 9.000천보를 걸었기에 

더 이상 무리 하고 싶지는 않아 턴~! ㅎ




두 마리의 오래가 계속 붙어 있어요

왠지 연인 사이인 듯 ㅋ




나란히 가는 모습이 왜케 이쁘던지~ㅎ

올때도 슬쩍 봤는데 그때까지 꼭 붙어 있는ㅋ




코스모스를 보면서 다음부터는 

꼭~한번만 보자고 다짐 ㅋ

굳이 이쁘다고 해서 또 오지는 말자~! ㅋ




코스모스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가장 이쁘다고 생각한 곳은 구리 코스모스 축제

가장 코스모스가 광범위하게 퍼져있기도 하고

처음 본 코스모스 중에 가장 많았음 ㅋ

아주 단순하죠~ ㅎㅎ올해는 가보진 못했네요.

올해 코스모스는 이걸로 마무리를 지어야겠네요

아직 못 보신 분은 한번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




갈대들이 춤을 추네요 (갈대 동영상)



꼭 동영상을 찍을려면 주변에서 가만히 안두죠ㅎ

오늘 하루도 안전하고 건강하게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