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중대 물빛공원(경기도 광주 산책로,저수지)

중대 물빛공원(경기도 광주 산책로,저수지)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답답해서 다녀온 곳

경기도 광주시 중대동 "중대 물빛공원"

그렇게 멀지도 않는데 왜 지금껏 못 갔는지~

집에서 뒹굴 거리며 시간 보내는 것도 좋지만

답답한 마음에 좀 걷기로 하고 다녀왔습니다.

햇빛이 좋아서 그런지 마음도 들뜬 주말~♬




경기 광주시 중대동 91

주차비는 무료



중대 물빛공원

안내 표지판이 잘 되어있네요

주차장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그런지

차들이 빼곡히 들어차 있었습니다.

물론 공원 구경하러 온 차들만 있는건

아니겠지요~?  조금 주차 경쟁




작가님들께서 여기저기서 밋밋한 곳들에

이쁜 채색을 해주고 계십니다.

보기엔 재밌어 보이지만 

아주 힘든 작업이겠지요~




중대 물빛공원은 2012년 8월 17일 개장

1957년도에 농업용수로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지금은 수변공원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강아지들이 산책을 오는 만큼 

뒤처리를 깔끔하게 해야겠죠~

반려동물 배변 봉투

하나씩 꺼내 쓰라고 쓰여 있는데

당연히~~텅 비어있겠지요~ㅎ기대로 안함

공원 산책할 때는 배변봉투는 각자 꼭 챙기세요




빛에 반사되는 저수지가 반짝반짝 거려

너무 이쁘더라고요~실제론 진짜 이쁨 ㅋ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한 방향으로만 통해 2M

코로나 때문인지 모든게 바뀌고 있죠

한쪽 방향으로만 걸으라고 합니다

그렇게 공원이 넓지 않아서 한 방향으로 만

걸어도 충분한 거 같아요.

요즘 좀비 영화를 좀 많이 봐서 그런가

사실 전날 밤에 영화 반도를 봤거든요~

뒤에 뭉텅이로 몰려오는 사람들을 보고 식겁ㅋ




단풍이 이쁜 곳엔 어김없이 벤치에 앉아 감상

앉아서 쉬고 싶었지만 그것 또한 왠지 찝찝;;

나의 감성 조차 코로나가 다 가져가버렸네요ㅋ




올해는 다른 곳들은 자주 못가고 

공원을 좀 가다 보니 억새풀은 많이 보네요.

옆에 큰~나무는 왜 잘려서 찍혔을까요 ㅋㅋ

찍었는데 어디로 도망 ㅋ




다리를 건너는데 좀비 생각나서 무섭ㅋ

무서웠지만 이렇게 보니 멋있긴 합니다.




장미터널

중간중간 장미꽃이 몇개 있어요

장미가 한창 피었을 때는 얼마나 이뻤을까요~

좀 더 일찍 왔으면 좋았을걸~하는 생각이~ㅎ



(별거 없는데 왜 찍었는지 ㅋㅋ)




몇개중에 건진 싱싱한 장미

활짝 핀 장미는 아니지만 이것 또한 이쁜

꽃은 다 이쁜 거 같아요.




멀리서 보고 뭔가 했어요

가까이 와서 보니 화장실 ㅋㅋㅋ

이렇게 이쁜 풍차 화장실이 또 있겠죠?ㅋㅋ

들어가 보진 않았지만 멋지네요




가을 냄새가 물씬 풍기는 전망

이곳에선 낚시 안 된다고 쓰여있어요~

참고하시길~ㅎ

뜬금없이 웬 낚시냐 하시겠지만

저수지마다 낚시하시는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햇살에 비치는 낙엽이 참 멋집니다.

가을 냄새 물씬 풍기는 사진




(실제로 보면 더 이쁜데 아쉽 ㅎㅎ)




중대 물빛공원 총 부지면적은 14.751㎡

다른 공원에 비해 크지 않기 때문에

20~30분 정도 소유됩니다.

딱히 뭐~조형물이 많은 것도 아니고

볼거리는 없지만 가을을 느낄 수 있고

산책하기에 좋은 공원 같아요

전 가깝기도 하고 종종 갈려고요 ㅋ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ㅎ


벌써 불금이네요

한주 한주 정말 빠르게 다가오네요

이번 주말은 코로나로 지친 마음 모두 털어내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