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대부도 갈만한곳 바다향기수목원


대부도 갈만한곳 바다향기수목원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고 이젠 겨울이네요

옷은 따뜻하게~감기 걸리지않게~^^



바다향기수목원에서 풍경도 감상하고

핑크뮬리와 댑싸리 꽃이 많지는 않지만

몇가지 찍어봤습니다





이전 글

↓↓

바다와 산이 있는 대부도 바다향기 수목원 보러가기





" 좁은잎 백일홍"

국화과

원산지: 멕시코

개화시기:6월~10월

꽃말:인연


미니 백일홍으로도 불리웁니다.

흰색,빨강색,노랑색도 있습니다.




"란타나"

원산지: 열대 아메리카

꽃말: 나는 변하지 않는다.


이렇게 알록달록 이쁜 꽃인데

열대 지역에서는 잡초로 취급한다니

넘 아이러니 하네요 ㅎ




너무 이뻐서 사진 찍으니 주변에서도 

따라 찍더라고요 ㅎ 찍을만 하긴 하죠 ㅎ




"솔체꽃"

산토끼꽃과

계화시기:8월~9월

꽃말:이루어 질수 없는 사랑


한국,일본 시베리아 동부에 분포




"바이덴스 (비덴스)"

원산지: 멕시코 중앙아메리카

개화시기:5월~9월

꽃말: 황금의 여신




"산파 첸스"

원산지: 인도네시아

개화시기:4월~9월

꽃말: 나의 사랑은 당신보다 깊다.




란타나꽃에 앉은 나비




"두메부추"

외떡잎식물

높이 20~30cm

개화시기: 8월~9월

꽃말: 좋은 추억


두메부추 삶은 물은 간에 좋고

위장병과 설사에 좋다고 해요.




이름모를 꽃

아시는분은 댓글을 남겨주세요.ㅎㅎ




"메리골드 (금잔화)"

원산지:멕시코

개화시기: 6월~10월

꽃말: 예언,우정


차로 마시면 위질환에 좋고 면역력강화에 좋습니다.




"장미원"

장미꽃이 그렇게 많은건 아니에요

여름에 일찍왔으면 많은 장미를 볼수있겠죠.




빨간 장미도 이쁘지만 주황색 장미도 이쁘네요.




주황색 장미가 이쁘다고 했지만

빨간 장미를 보고 마음이 바뀜 ㅋ

역시 장미는 레드 ㅋㅋㅋ




이쁘다~이쁘다 ㅎ

몇송이 없어서 그런지 더 이쁘게 느껴졌어요.




"흰바늘꽃 (백접초,흰가우라)"

여러해살이풀

원산지:북아메리카

개화시기: 6월~11월

꽃말: 섹시한 여인


바늘꽃은 흰색과 핑크색이 있습니다.

차로 마시면 신장에 좋고 소화기능에도 도움이됩니다.




옆에서 너무 떠들어 음소거 했습니다 ㅎ





한주동안 가장 힘든 수요일 입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구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