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광교 중앙역,광교 호수 공원 코스모스 만개

광교 중앙역,광교 호수 공원 코스모스 만개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벌써 한주의 마무리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한글날이면서 법정 공휴일이죠

한글의 중요성을 한번 더 깨닫는 날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추석에 방콕만 하다 답답해서 외출을~ㅎ

점심을 든든히 먹고 수원 광교 호수 공원 쪽으로

출발합니다. 그전부터 가고 싶었지만

코로나19때문에 미루고 미루었던 곳

광교 호수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옆을 돌아보니

와우~코스모스가 대박~~ ! 





광고 중앙역 광장 

경기도청 신청사 부지

광교호수공원

광교 호수공원 제2주차장

공짜로 많은 코스모스를 볼수있다니 더욱 짱.


추석 기간에는 주차비 무료였어요.




바람이 얼마나 많이 불었는지

모양들이 하나같이~ ㅎㅎ

타이밍 잡기가 어렵군~ㅋ




코스모스 꽃말

(순정)


코스모스 개화시기

(6월~10월)




코스모스 색은 아주 다양하게 많죠

순백의 하얀 잎에 노란 꽃술도 아주 이쁜거같아요.




5시 정도에 출발해서 얼추 오후 6시 정도에 도착

금방 어두워질 것 같은~후다닥 찍었어요ㅎ

여기까지 왔는데 그냥 갈순 없죠~ㅋ




미분양 아파트인거같구요

코스모스보다 탐나는 아파트 초점이 ㅋㅋㅋㅋㅋ

사실 아파트는 싫어한답니다

음~전원주택이 짱 ㅋㅋ




저녁은 생각이 없었는데 돌아다니다 보니

배가 허기져 대충 때우기로 했어요.

길거리에 맥주 마시는 사람들이 왜 이리 많은지..

나도 같이 껴서 먹고 싶었음 ㅋ

외식이 그리움 ㅜㅜ




편의점 샌드위치로 때우려다 따뜻한 커피도 생각나고

좀 걷다가 발견한 "설빙" 

모짜렐라 인절미 토스트와 카푸치노 2잔

너무 맛있어서 고구마 피자와 치즈 가래떡도 먹음ㅋ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운동한거 날아가버림 ㅋ




다시 코스모스로 돌아와서 ㅎ

코스모스가 만개한 광교 중앙역 광장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모르는분들은 모르겠지요

강아지들이 더욱 많았던거같은 ㅎ




코스모스 색중에 가장 좋아하는 색

그림 같은 코스모스 

화려하고 넘 이쁜거같아요




하얀 코스모스도 이쁘네요




핑크 핑크 코스모스




지금이 코스모스 개화시기인것도 모르고 갔는데

정말 생각지도 않은 선물을 받은거같아요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예전엔 지금쯤은 뭐뭐 보러가야지~했는데

이놈의 코로나19때문에 뇌까지 멈쳐버린건지ㅋ

그래도 다행이지 뭡니까~!

선물 받은 기분~~이 기분으로 꿀꿀한 마음을 

달래야겠습니다~~^^




오후 때가 되니 비둘기들의 비행이 시작되네요




사진 찍을때는 바람이 불어 사진 찍기 힘들었는데

마지막에 영상을 찍으려니 바람이 안부네요ㅋㅋㅋ

도와주지를 않네요~~아흠 

그래도 올해는 이걸로 만족 만족~~! ^^



한글날인 금요일~건강하고 무탈하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가 더이상 늘어나지 않는 휴일이 

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