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부산 송도 케이블카 뮤지엄&토이,마블 피규어 전시장

부산 송도 케이블카 뮤지엄&토이,마블 피규어 전시장



케이블카 뮤지엄

송도 도펠 마이어 월드

송도 스카이파크 B1





케이블카 뮤지엄 입구

바다색과 맞는 파란색이 여름에 보기 좋습니다.ㅋ




1913년 송도해수욕장 모습부터 시작합니다.

다 찍었어야 했는데 그렇게 못했네요




케이블카의 변천사

지금의 케이블카와 많이 다른 모습이죠




빈티지 캐빈부터 최첨단 캐빈

케이블카의 변천사가 그대로 담아져있는 

송도 케이블 역사




앙증맞은 미니어처 송도 해상 케이블카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ㅎㅎ



피규어&토이 전시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들어가 볼까요~




스포츠카 모형 피규어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좋은 구경거리

옆에는 카페라서 커피도 마시면서 구경하실수있어요

구경 요금은 따로 없습니다




이름 모를 모형 차들이 많네요.

만질 수는 없으니 눈으로만 구경하세요~^^




반대편에 있는 피규어 

이곳은 입장 요금이 있어요

마블 시리즈가 전시되어 있어요

영화 광인 남편

구경할줄 알았는데 웬일로 패스하네요

피곤해서 그런가~ ㅎ저도 피곤해서 패스 

나중에 생각해보니 조금 아쉽~ㅎ




맨 인 블랙 로젠버그

뒷모습을 찍었어야 했는데 아겅

정신이 없었긴 했나봐요 ㅎ




블랙 팬서,닥터 스트레인지,아이언맨...

마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죠

피규어 수집하시는 분들 정말 많죠~

그런 분들한테는 완전 천국일거같아요

수집가는 아니지만 갖고싶다~~ ㅎ




스파이더맨 크기는 성인 남성 크기만 해요

오른쪽에는 플레이 모빌

플레이 모빌에 빠진 연예인중에 BTS 제이홉이있네요

김동완도 있고~ ㅋ 매력에 빠지면 못 빠져나올듯.

조립하는 재미와 스토리도 있고 귀엽고 

앙증맞은 플레이 모빌 피규어 입니다.



벌써 불금입니다.

이번주도 빠르게 지나가버렸어요

겉옷 잘 챙겨 입으세요~감기 안걸리게~

오늘 하루도 파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