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바다와 산이 있는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


"바다와 산이 있는 대부도 바다향기수목원"



안녕하세요~~^^

주말은 아무탈 없이 잘 지내셨지요~?


지난주에 신랑과 함께 다녀온 곳

대부도에 있는 바다 향기 수목원

산과 바다를 함께 즐길수가 있는 수목원

더 추워지기 전에 다녀와야 된다는 생각으로

함께 다녀왔습니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 황금로 399


9:00 ~18:00  3월~5월 9~10월

9:00 ~19:00  6~8월

 9:00 ~17:00  11~2월


월요일은 휴무



바다향기 수목원은 2019년 5월 10일에 개원

식물 현황은 1.000여종 30여 만본




바다향기수목원은 입장료 무료

주차비까지 무료입니다.

입구쪽에 꽃들이 반겨주워 행복 행복~^^*

이름과 전화번호는 적어야합니다.

어딜 가든 요즘 다 적는 거 같아요.(거짓 없이 적기)





피노키오가 반겨줍니다

코로나 때문에 소독제가 여기저기 보이네요.

손소독제는 항상 챙겨 다니고 있습니다.




당신의 뱃살은 안녕하십니까?

어딜가든 있는거같아요 ㅎㅎ

멋진 할아버지가 테스트 하고 계시네요 

건강하시길~ ㅎ




바다향기 수목원 종합 안내도

주변도 이쁘게 꾸며놓았어요




벽천

벽에서 흐르는 하천이라는 뜻


날이 덥지는 않았지만 작은 인공 폭포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억새원

3.000m 규모의 언덕에 참억새를 심어 광대한 

경관을 연출한 주제원입니다.




억새가 멋들어지게 있는곳 바다향기수목원




아주 조금 올라가셔야 합니다.

필히 운동화 신으셔야합니다~ ㅎㅎ

걷다보니 좀 덥긴 하네요.




가을이라 그런가 꽃밭보다는 나무가 많은~

뭔가 알록달록한 게 있어 신난다~ㅎ






사람들이 이쁘다면서 너도나도 찍길래~ㅎ

천사의 깃털이라고 해야될까요~이뻐~! 






허브원 입구 쪽에 몇 개의 허브가 반겨줍니다.

힘드신 분은 작은 정자가 있어 쉬셨다

구경하시면 됩니다.

신랑은 힘들다고 쉬고 혼자 살짝 돌았어요ㅎ

그래도 걷느라 마~이 용썼다 ㅎ




억새와 핑크 뮬리 작은 꽃들이 어우러져 

너~무 멋진 풍경입니다.






고추잠자리도 휴식하는 중

방해 금지~! 




오랜만에 보는 허수아비 신기해서 찰칵~ㅎ

포대자루로 만든 옷 같아요 ㅎ

포토존 처럼 많이들 같이 찍으시네요.




여름에 왔으면 연꽃도 봤을텐데 아쉽

다음엔 꼭 여름에 와야겠어요 




숨은 그림 찾기

개구리를 찾아보세요~~ㅎㅎ




댑싸리~핑크 핑크 이쁘죠~

얼마 전에 넷플에서 정주행한 드라마 도깨비 ㅎ

댑싸리로 싸리 빗자루를 만들거든요~ㅋㅋ

남들볼때 안보고 뒷북 때리며 잘 봤네요 ㅋ

암튼~~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죠~ㅎ




핑크 뮬리가 다른 곳보단 색이 참 진하고 이뻐요.

이쁘다고 꺽으면 안되요~꺽는분들 꼭 있음 ㅋ

바다향기수목원

여름에 가면 좀 더 많은 꽃들을 볼수 있었을텐데

가을엔 꽃보단 나무들과 억새를 볼수 있습니다.

가을 겨울은 산책한다는 마음으로 

탄탄한 운동화 신고 가시면 될것같아요.


시작하는 월요일 신나게 시작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