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에그몬 부드러운 스크램블처럼 계란이 일품

에그몬 Egg mon 성남 세이브존




아는 지인~언니가 실내 자전거 쓸거냐고 전화가 와서

가지러 간다고 하고 물건을 받고 들린곳

(당연히 코로나 심해지기 전 이겠죠)


아무튼 들린 곳은 에그몬 

처음엔 에그드랍인줄 알았어요 ㅎㅎ

이번이 두번째 먹는거네요

세이브존 성남점에 생긴지는 오래되지는 않았어요.





가격표

오리지널 에그몬 2.900원 

햄&치즈몬 3.900원

베이컨 치즈몬 4.500원

더블 치즈몬 4.300원

데리야끼몬 4.500원

핫 치즈몬 4.500원

스팸 에그몬 4.300원

크래미 마요몬 4.500원

에그 독 3.500원




커피 가격도 나쁘지는 않아요.

하지만 커피는 마시고 있어서 패스~!




지나갈때 아주 시선을 사로 잡아요ㅎ

비주얼에 비해 가격도 나쁘지않는것같구요

물론 맛이 없으면 ....? 까야죠 ㅋㅋㅋ




뭘 드시고 싶으신가요~~? ㅋ

젊은 여사장님 두분이서  계시더라구요

블로그 리뷰들을 보다보니 창업 내용들도 보이고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도 참여를 했더라고요.

시기만 좋았으면 참 좋았을텐데...

코로나가 모든걸 올 스톱 시키네요 


어찌 됐든~~!! ㅋ




햄 & 치즈몬 으로 결정~!

케첩도 같이 줬는데 왜 두 개~? ㅎ

비쌀수록 왠지 칼로리가 높을 듯 ㅋ

더 빵빵해 보이긴 해요 ㅎㅎ

얌전하게 포장해서 집으로 출발~~!




처음에 먹었을 땐 식빵을 구웠던 거 같은데

잘못 봤을까요~~ ㅎ

생 식빵이에요~그래도 따끈 따끈

샌드위치? ㅋㅋ




계란 두께가 보이시나요? ㅎ

한입에 먹기 힘들 정도로 두꺼워요.

스크램블처럼 부드럽고 촉촉해요 

솔직히 부드러운 계란맛에 이끌려 또 먹게

된거같아요 ㅎㅎ 굿~~~!




먹을 준비~~!

케첩을 뿌려서 찰칵~~!

먹고 싶은 마음에 후다닥 찍기 바쁨 ㅋ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제 입맛엔~ㅋㅋ



내 돈 내산주고 먹은 에그몬


*주관적인 생각*

식빵을 굽지 않아서 뻑뻑하고

지난번 보다 간이 좀 싱거웠어요~

싱겁긴 하지만 

자극적이지않아 아침으로도 딱인듯.

햄버거를 먹느니 차라리 에그몬이 건강에도

좋을것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물론 다음에도 또 먹을거예요.





오늘 하루도 코로나19 조심하시고요~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