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푸라닭] 블랙 알리오치킨,푸라닭 치킨

푸라닭

안녕하세요~반가워요~~^^

유튜브 먹방 햄지님이 방송하신걸 보고

넘 당겨서 시켜 먹어봤습니다 ㅎ

음식도 잘 하시고 먹는 것도 맛깔나게 드시죠

요즘 뒷광고때문에 고생줌 하셨는데

약속대로 기부도 하시면서 

정직한 방송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푸라반 + 블랙반 세트  = 17.900원

배달료 2.000원 19.900원

지마켓 3.000원 쿠폰 사용해서 16.9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시켜 먹었습니다 ㅋ




블랙 알리오 치킨&푸라닭치킨

딱 보기에는 양이 적어 보이긴 해요 ㅋ

아들과 함께 먹을거에요




푸라닭 포장 봉투가 아주 고급스럽죠

명품 치킨이라나 뭐라나~

치킨무 조차 명품인듯 이쁘네요 ㅎ

근데 무는 그냥 하얀 무가 맛있어요 ㅎㅎ




소스도 보내주셨어요

달콤 양념소스 + 고추 마요 소스

고추마요 소스가 느끼한 닭과 딱 어울렸어요

마늘 후라이드가 맛있더라고요.




블랙 알리오 치킨

약간 짠맛이 있어서 맥주안주 느낌? ㅋㅋ

딱 보기엔 짜장 범벅을 해놓은 느낌? ㅎ

비주얼은 그닥~~좋아 보이진 않네요 ㅋ




푸라닭 치킨

원래 양념을 더 좋아하지만

푸라닭 치킨은 푸라닭이 맛있네요

느끼하지않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섬세하게 뿌려준 파슬리 가루

푸라닭 고추마요 소스에 찍어서 냠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랑 먹으면 배가 됩니다ㅋ




짜장 범벅 같은 블랙 알리오

유튜브 먹방에선 참 바삭하게 맛있게 먹었지만

실제로 먹어보니 바삭하지는 않았어요.

블랙 알리오는 푸라닭보단 맛이 좀 떨어진다고 할까요~?

치킨살은 뻑뻑하지않고 부드러웠습니다.

생각보다는 그냥 평범 했습니다.

오버하지않고~~~그냥 평범합니다.


<내돈 내산 배달시키기>




저렴하게 먹었지요~~ㅎ

배달료가 없었으면 더 저렴하게 먹었을텐데요~

요즘은 배달료가 3.000원까지도 하니

부담이 안될수가 없습니다.

아시는 쿠폰들 잘 활용해서 현명한 

소비하시기 바랍니다~ㅎ

좋은 팁 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ㅋㅋ

좋은건 공유하자구요~~ ㅎㅎ

수요일 하루도 코로나 19 조심하시고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