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부산 여행] 쌍둥이 돼지국밥 고기 듬뿍~대연동 맛집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건강한 하루 잘 보내고 계시나요~?


부산 여행이면 또 먹거리가 빠지면 안되죠ㅋ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준 

"쌍둥이 돼지국밥집"


대연동 쌍둥이 돼지국밥 본점 직영점




새벽길을 열심히 달려 부산

부산 해운대를 보고 첫 끼니 해결하려왔습니다.

9시에 오픈인데 15분정도 일찍 도착했어요.

안에 들어와서 기다리라고 하셨는데

넘 일찍왔나싶어 차에서 기다리다 

다른 손님 들어가는거 보고 따라들어감ㅋ




배가 부르다보면 간판 찍는걸 잊을까봐

밥 먹기전에 미리 찰칵~! 



분주하게 첫 장사를 준비하고 계시네요.

돼지국밥 냄새가 솔솔 나니 더욱 배가 꼬르륵~ㅋ

돼지국밥,내장국밥,순대국밥,수육백반,돼지수육

모둠수육이 있네요~술은 당연패스~ㅋ




기본 찬이 나왔어요

예전에 자갈치시장에서 돼지국밥을 먹었는데

어떻게 먹는거더라~~생각중 ㅋ

부추를 넣었나~~안 넣었나 ㅋ

그때 먹은 돼지국밥 돼지 냄새가 너무 나서

실망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엔 미식가 친구의 추천이니 믿어봐야죠~ㅎ




반찬 셀프

김치,부추,청양고추,,,양념들




금방 나온 돼지국밥

다진 양념이 안에 있다고 잘 저어서 드시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시네요~꾸뽁~~! 



다진 양념을 풀어주고~부추를 넣었어요

전 얼큰한걸 좋아하고 

신랑은 아무런 간도 안 하고 먹어요

설렁탕도 그냥 나온 대로 먹는 타입~!

소금,파 그런 거조차 패스..음식을 몰라~! ㅋ




먹기 전에 고기를 떠봤어요.

대박 이거 실화임~~? ㅋㅋ

가격도 나쁘지 않은데 고기 양이 장난 아니네요

먹기전부터 기분이 좋아짐~ㅋ

엄청 단순함 ㅋ




새하얀 수육~~보기만해도 맛있을듯 ㅎ

피곤하고 졸리지만 정신차리고 흡입 ㅋ

고기가 부드럽고 냄새가 나지 않아 넘 맛있어요.

매운 청양고추가 입맛을 더욱 돋구어줬네요

오전에 가야 부드러운 고기를 먹는 건가요?ㅎ

먹으면서 역시~미식가 친구 맞네~했습니다 ㅋ

고기가 많아서 반 공기 말아서 국물까지 흡입했어요.

먹고 나니 속이 확~뚫리는 기분 

돼지국밥 맛집 인정~~! ㅎ



먹다보니 어느새 사람들로 가득~

그리고 가장 중요한거 하나~~~ㅎ

임영웅 사진이 ...

바람 빠진 풍선마저도 이뻐보이네요 ㅎㅎ

친구한테 임영웅 얘기를 많이 했나봐요ㅋ

왜 여기로 추천해줬는지 알것같기도 ㅎㅎㅎㅎ

순간 감동 ㅠㅠ

물론 임영웅님 때문만은 아니구요ㅋ

친구도 가끔 점심 해결하러 들린다고 했으니 

맛은 뭐~말이필요없겠죠ㅋ



계산하면서 임영웅 싸인 사진 찍기~~!ㅋ

신랑보고 좀 찍어달라고 하니 앉아서 찍는..ㅡ,.ㅡ

질투났나? ㅋㅋ 다시 찍었어요 (먄~~ ㅎ)

돼지국밥 얘기하다 뭐꼬~~ ㅋ



총정리

가성비 좋고~냄새 안나 좋고

맛있어서 좋고~국내산이라 좋고

임영웅의 발자취를 느껴 볼수있어 좋았어요ㅋㅋ



오늘 하루도 코로나 조심하시고요~

행복하고 건강하고 이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