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야탑 감미옥 24시간 운영 설렁탕 먹어본 느낌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개인적인 사정으로 한동안 포스팅을 하지 못했습니다.

각막염 치료가 끝날때쯤에 2년에 한번씩 검사하는 건강검진 결과가 나왔는데

부인과검사에서 암이 의심된다고...

큰병원가서 다시 검사하고나서 또 일주일을 침묵속에 기다리고 ㅋ 

다행히 암은 아니라고 해서 이제서야 안정을 찾았네요 휴~

앞으로 안심하면 안되지만 그나마 다행이라는 생각에 급식욕이 땡기더라고요ㅋ

뭔가 건강한밥이 먹고싶어져서 찾은 병원근처 설렁탕집입니다.









분당 야탑에서 유명한 감미옥 설렁탕집 입니다.

항상 차로 지나치던곳인데 ..사람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음식 나오는 속도 짱입니다~ㅎ





브레이크 타임도 있어서 깜놀. 

오후 3:30~5:00 

주말 공휴일 제외 입니다~참고 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점심시간 전 인데도 손님들이 아주 많았어요

어르신들이 많이 찾으시는것같네요.





기본 양념들 입니다.

소금.후추.고추가루.파





김치는 조금씩 덜어먹을수가 있습니다.

역시 겉절이랑 같이 먹어야죠~ㅋ

김치가 아주 매콤하고 맛있었어요~근데 깍두기는 그닥~맛이 없었습니다.





밥.소면.고기 같이 나옵니다.

토렴하시는것같은데 뚝배기 그릇이 아주 뜨거워요~조심조심~!





고기가 수입이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같은 가격대에 한우를 쓰던곳도 많던데 ..얼마전 생생정보에서 ㅋㅋ





제가 자극적인걸 좋아는 하지만 ...MSG들어간 설렁탕만 먹었나봐요 ㅎㅎㅎ

제 입맛에는 아무맛도 안나더라고요 ㅋ 그래서 김치를 매콤하게 만든건가 ~했네요 ㅋ

국물을 다 먹을려고했는데 많이 남기고 나왔어

호불호가 조금 갈릴것같다는 생각이...






계산대 옆에는 이렇게 건강과자들이...두부과자 먹어보고싶었지만 패스~! ㅎ

야탑 감미옥 설렁탕 먹고나서.. 내입이 너무 이상한가해서 다른분들의 글을 읽어봤습니다

설렁탕은 역시 호불호가 갈리더라고요.  오래된집이라 역시 말들도 참 많았고요

그래도 24시간 운영은 참 맘에 듭니다.개인적인 입맛이니까 참고해주세용~~ ^^



오늘 하루 미세먼지 조심하시고요 ~건강한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