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전국 3대 치킨 오성통닭 순살 세트메뉴 후기(가성비 짱)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것 같아요ㅎ

티스토리가 많이 바뀐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ㅋ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을 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치킨은 언제 먹어도 행복~행복ㅋ

지난번에 시켜 먹은 "오성 치킨"

순살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친구의 권유로 순살을 시켰어요

순살 세 가지 맛 세트메





  전국 3대 치킨 오성 통닭 (순살 3세트)


화이트 크림치킨,마늘 간장치킨,후라이드 치킨,감튀~야튀

대파,마늘,양파를 튀긴 야채튀김 굿~!

보기만 해도 아주 푸짐한 듯 ㅋ

배달료 1.000원




친절하게 메모까지 친필로 써주시고

이런 거 좋아합니다~~ㅎㅎ



테이준 머스타드,양념치킨 소스



화이트 크림마늘간장후라이드 



"순살 후라이드 치킨"



"마늘 간장 치킨"



"화이트 크림 치킨"



후라이드

감자튀김 원 없이 먹었어요 ㅋ

치킨이랑 같이 와서 그런지 바삭함보다는

촉촉한 감자튀김 ㅋ 그런대로 맛있었어요.



검은깨,참깨,파슬리가 뿌려져있어 비주얼 굿ㅋ

달달하면서 짭조름하고 맛있어요.



감자튀김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두개정도~ㅋ



크림소스랑 같이 먹으니 독특하고 맛있어요.

땅콩도 뿌려져 있었네요~ 먹을땐 몰랐는데 말이죠~ㅋ



지마켓에서 3천원 할인쿠폰 사용했어요ㅋ




먹어본 총평 


초반엔 맛있지만 좀 먹다 보면 기름 때문에 느끼해요

적당히 조금만 먹으면 맛있어요 ㅎ

가성비는 짱인것같아요~! 

좀 느끼하긴 하지만 또 시켜 먹게 될 것 같은...ㅎ

다음엔 뼈 있는 걸로 시켜 먹을 거 같아요 ㅋ




요즘 코로나19 다시 퍼지고 있는데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생활 잘 실천하시고요~

건강하고 생활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