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 칼국수 맛집/ 상대원 본가 칠보 칼국수

칠보칼국수.본가칠보칼국수,상대원 맛집,칼국수 맛집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는것같습니다.

몸도 아프고 정신도 바쁘고 여러가지 일로 오랜만에 컴을 하는것같습니다. 

사진도 찍기싫고 아무생각없이 살았던거같네요 ㅋㅋ

이런저런 핑계로 한동안 잘 쉬었던거같습니다ㅋ 안과는 아직 다니고 있습니다 꽤 오랜시간이 걸리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 ^^





◐ 본가 칠보 칼국수






칠보칼국수.본가칠보칼국수,상대원 맛집,칼국수 맛집

본가 칠보 칼국수

언니가 칼국수 맛있는집 있다고 해서 따라 갔습니다.

전 면보단 밥을 좋아하지만 맛있다고 하니 믿고 따라가봅니다~~ ㅎ





칠보칼국수.본가칠보칼국수,상대원 맛집,칼국수 맛집

가격도 나쁘지 않죠?  착한 가격이였습니다

전부 국내산이라는게 더 좋구요~ ㅋ





칠보칼국수.본가칠보칼국수,상대원 맛집,칼국수 맛집

테이블이 5개  아담한 식당이랍니다.

점심장사만 하시는걸로 들었어요 가끔 저녁에도 하는경우가 있구요




칠보칼국수.본가칠보칼국수,상대원 맛집,칼국수 맛집

배추김치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배추김치 입니다

겉절이가 나왔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아쉽게도 김치는 사신걸..김치는 맛이 별로 입니다.





칠보칼국수.본가칠보칼국수,상대원 맛집,칼국수 맛집

칼국수와 배추김치 

반찬은 배추김치만 나와요~~그래도 칼국수가 맛있으니까요~김치 패스~ ㅋ





칠보칼국수.본가칠보칼국수,상대원 맛집,칼국수 맛집

주문을 하고 좀 기다리는시간이 긴것같아요 

면을 먹어보면 손칼국수인거같은데~확실한건 모르겠고~~

손칼국수라 늦게 나오는건지 아니면 손이 느리신건지 ㅋㅋ

조금 인내를 갖고 기다려주세요~ ㅋㅋ 





칠보칼국수.본가칠보칼국수,상대원 맛집,칼국수 맛집


김치는 맛이 없지만 국물 육수 맛이 정말 맛있어요~ ㅎㅎ

언니랑 한번 가고 아들과 또 한번.. 두번갔습니다. ㅋ 우중충한 날에 가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요즘처럼 미세먼지 심한날에 칼국수 한그릇 먹으면 다 씻겨 내려갈것같은 생각이듭니다

해장에도 상당히 좋을거같고 칼국수에 소주시켜 드시는 아저씨도 있었습니다 ㅋ

꾸리꾸리한 날씨나 해장해야될때 가게될거같습니다


오늘하루 미세먼지 조심하시고요~~건강한하루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 꾸욱 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될거같습니다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