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맘스터치 싸이버거 & 치즈뿌치 치킨 (칼로리)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

만사가 귀찮은날 주문해서 먹은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치즈뿌치 (체다)

햄버거는 맘스터치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다 먹어본 건 아니지만요 ㅎㅎ

개인적인 입맛입니다 ㅋ

 

 

 

싸이버거와 감튀, 치즈뿌치(체다) 배달 도착~~ ^^

이건 알고 싶지 않지만...ㅜㅜ

 

"맘스터치 칼로리 "

싸이버거 594kcal

감자튀김 100g 314kcal

콜라 300ml  132kcal

후라이드 치킨 100g 319kcal

양념된 치킨은 칼로리가 더 많이 나가겠죠ㅜ

감튀 정말 뒤통수 맞은듯 ㅜㅜㅋㅋ

 

 

 

햄버거도 맛있지만 여긴 치킨도 맛있더라고요

감튀는 따뜻할 때 맛있지만 식은 뒤에 먹으면

정~말 짜다~~! 좀~~ 개선줌 해주셨으면 합니다.

 

 

 

치킨 치킨~~ 바삭바삭하니 맛있어요

 

 

 

반마리라 그렇게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둘이서 먹어도 다 못 먹음

 

 

 

닭다리를 보여주려고 찍었는데

공중부양을 하고 있네요 ㅋㅋ

 

 

 

크~~~쥑인다

사진을 보니 또 땡깁니다

오늘 넘 땀을 많이 흘려서 그런가 기름진 게

땡기는데~~ㅋㅋ 참아야죠~~ ㅎㅎ

 

 

 

제가 좋아하는 감자튀김~~ 짜다~ㅋㅋㅋ

매장마다 다 다를까요? 

다 똑같겠죠~?

 

 

 

햄버거~~ 싸이버거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별다른 야채는 없는 것 같아요

화이트 갈릭 소스

그 흔하디 흔한 토마토도 없다니~~~ 

그래서 더 좋음 ㅋㅋㅋㅋ

들어가는 야채는 양상추와 피클 한두 개 있습니다.

근데 맛있어~~! ㅋ

 

 

 

부드러운 닭다리살 패티

그래서 그런지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물론 자주 먹으면 안 되지만 가끔 ~~

밥을 할 상황이 안될 때 시켜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시작하는 월요일 행복하게 잘~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