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역전 할머니 맥주에서 순살 치킨을 시켰는데...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오늘은 달려라~~불금 입니다~~ ㅎ

사실 말이 불금이지 저는 금요일이 가장 바쁩니다 ㅋ

5일 근무 하시는분들은 가볍게 맥주 한잔 해도

괜찮은 요일 이기도 하죠~~^^

영업시간도 아주 길더라구요

15:00~~03:00

 

 

맥주 가볍게 먹기 좋은 곳 

역전 할머니 맥주 입니다.

할맥 맛있다고는 들었는데 그땐 코로나도 터지고

사람이 붐비고 해서 엄두도 못 냈는데 이젠  조금 

맘 편하게 갈 수 있게 되었네요 ㅋ

 

 

 

자리에 앉자마자 마카로니와 메뉴판을 줍니다.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은 상태라 간단한 걸로~~

순살 치킨을 시켰어요

왜냣~~ 감튀가 있더라고요 ㅋㅋ 감튀 좋아~~!

 

메뉴판..찍었는지 알았는데 ....ㅋ

 

순살치킨

맥주 500cc 

하이볼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

맥주를 마시지 않는 사람들도 먹고 싶게 만드는...ㅋ

겁나 시원함~~~ ㅎ

 

 

 

제가 주문한 하이볼

잔이 별로.... 안 이쁨 ㅋ

음~~ 하이볼 처음 마셔보는데 맛이 좀 이상함

그냥 소주에 물탄맛? ㅋ 

 

 

 

주문한 순살 치킨이 나왔어요~~^^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어요 

갓 튀겼는데 뭔들 맛이 없을까~~ 하지만요~ㅋ


 

 

 

마요네즈와 케첩을 섞은 샐러드도 좋아요

옛날 사람인가~~ 이런 게 좋음 ㅋㅋ

 

 

 

치킨 한 개는 맛있었어요

근데~~~ 반죽이 덜 익었어요

겉에만 바싹 익고 

살코기는 얼마 없고 밀가루가 대부분...ㅡ,.ㅡ

실망이다~~~ㅜㅜ

 

 

 

시원한 맥주 한잔 하세요~~~~^^

역전 할머니 맥주 안주가 너무 맛있다고

짜파게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별로였는데 이번에는 덜 익은 치킨이라니...

음~~~~ 급 실망입니다.

역전 할머니 맥주가 체인인데... 다 맛없지는 않겠지요

제가 간 곳은 아닌 것 같아 피해야겠습니다.

그래도 맥주는 끝내줬습니다~ㅋ

 

 

날이 너무 더워요~~ 더위 조심하시고요

오늘 하루도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