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신흥역 맛집) 박서윤네 매운닭발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

친구가 맛있다고~먹어보라고 소개해준 닭발집.

은근 맛집을 알고 있는 친구이길래

급~땡기더라구요 ㅋ 얼마나 맛있길래~~!

같은 동네인데도 배달비가 4.000원이에요 ㅠㅠ

운동삼아 걸어가는 게 좋겠죠ㅋ

최소한의 양심...ㅋ

위치는 신흥역과 수진역 사이에 있습니다.

슬리퍼 질질 끌고 포장하러 갑니다 ㅋㅋ

 

 



 

박서윤네매운닭발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시민로 133번길 15  1

매일 17:00~03:00

주차:공용주차장 이용해야 함

 

국물 닭발 1인분:10.000원

마늘 숯불 닭발 1인분:11.000원

무뼈:1인분 12.000원

 

 

《박서윤네 매운 닭발 간판》

박서윤네매운닭발

 

박서윤네 매운 닭발 간판

오가며 봤는데 별 신경 안 쓰고 봤는데 

이렇게 인연이 되어 먹어보네요 ㅎ

 

 

박서윤네매운닭발

 

내부는 원테이블 6개가 있습니다

5시에 갔는데 벌써 한 테이블에선 찼습니다.

먹고 가면 좋지만 난 포장을~ ^^

 

 

박서윤네매운닭발

 

메뉴판을 보니 포장보다 더 저렴한 것 같아요

담엔 매장에서 먹어야겠습니다ㅋㅋ

배달도 되고 택배도 하시는 것 같아요

유튜브 광고도 있더라고요.

일단 리뷰 평이 좋았습니다.

 

 

박서윤네매운닭발

 

국물닭발 2인분 포장해 왔습니다.

닭발이 얼마나 크던지 꽉 찼어요 ㅎㅎ

전 살이 없는 닭밝을 좋아하는데..

음..... 좀~혐오스러울 수도 있지만 

맛을 보면 그런 걱정은 싸~~~ 악 사라집니다 ㅋ

 

 

박서윤네매운닭발

 

박서윤네 매운 닭발은 깻잎과 파절이가 들어가서

닭발의 풍미를 더욱 돋워 줍니다.

약간~닭볶음탕 맛 같은??

암튼~~~ 양념도 진하고 닭발에 양념도 잘 배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른 날 배달을~~ 이날은 쿠폰사용으로 좀 저렴하게

배달을 시켜봤습니다~~ㅎㅎ

마늘 숯불 닭발과 계란찜 세트를 시켰어요.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오질 못하니 조심조심~~!

이놈의 다이어트는 어쩌지~~~ㅠㅠㅋ

 

 

박서윤네매운닭발

 

이벤트 후기 약속으로 닭똥집 사리 추가요~ㅎ

불맛이 장난 아닙니다~

간이 좀 센 편이라 주먹밥이나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계란찜도 필수~~!

매운 것도 조절할 수 있어요

저는 중간으로 했는데 맛있게 매운 정도였어요.

 

 

박서윤네매운닭발

 

닭발 사이즈를 보여드리기 위해~~ㅎ

브~~~~ 이 ㅋㅋㅋㅋ

1인분에 7개인데 다 먹으면 배 터집니다~ㅋ

닭발이 워낙 크다 보니 몇 개 먹어도 배가 불러요

아무래 배가 불러도 밥이랑 먹어야 맛있어요 ㅎ

 

 

박서윤네매운닭발

 

동글동글한 게 닭똥집인데 불맛도 나고 쫄깃한 게

너무 맛있어요~~ 꼭 밥이랑~ㅎ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좀 자극적일 수도 있겠어요

계란찜과 함께 먹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겁니다.

다음엔 매장에서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또 찍어서 올려보겠습니다 ㅋ

 

 

힘든 하루 씩씩하게 하루 잘 버텨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