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양지 석쇠 불고기 불향에 밥,반찬도 무한리필~!

 

 

양지 석쇠 불고기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지난번 용인 농촌 테마파크 갔다가 들린 식당입니다.

사실~목적은 맛있는 양지 석쇠 불고기였죠 ㅋㅋㅋ

맛있는 불고기 먹고 주변에 둘러보고 와야겠다~~ 했습죠~ㅋ

먹으러 가볼까요~~~?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로 116 양지 석쇠불고기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11:00~20:3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주차장 널널함~!

 

양지 석쇠 불고기

 

양지 석쇠 불고기 백반... 간판 사진 참~ ㅋㅋ

밑에 사람들이 있어서 이렇게 밖엔 ㅋㅋ

웨이팅이 조금 있었어요 

번호표도 있었으니 말 다 했죠 뭐

꽤나 맛집인가 보다~~ 하고 두근두근~

 

 

양지 석쇠 불고기

 

석쇠 돼지 불고기 10.000원

석쇠 매운 오징어 10.000원

석쇠 소 불고기는 13.000

 

 

양지 석쇠 불고기

 

소문난 맛집... 백반기행

식객 허영만 선생님께서도 오셨던 곳ㅎ

연예인들이 정말 많이 오셨던 곳.. 싸인이 많았어요

하긴~~ 석쇠 불고기가 맛없기 힘들죠 ㅋ

 

 

양지 석쇠 불고기

 

원산지 표시 좋아요~~~ 굿~~!

음.... 미국산...ㅎㅎ

 

 

양지 석쇠 불고기

 

셀프바~~~ 모자란 반찬 가져다 먹기~굿

 

 

양지 석쇠 불고기

 

반찬은 6가지~~ 아니 미역국까지~7가지입니다.

 

 

양지 석쇠 불고기

 

콩나물과 어묵볶음

어묵볶음이 맛있었어요 ㅋ

맛없어 보이는 콩나물도 왜 이리 맛있지? ㅋ

 

 

양지 석쇠 불고기

 

김과 무생채

김은 바삭바삭하고 무생채도 맛있었어요.

 

 

양지 석쇠 불고기

 

 

푹~~ 익은 김치와 마늘장아찌

마늘장아찌는 평범했고 김치가~~ 너무 쉰~~~

근데 먹다 보니 중독됨 ㅋㅋ

 

 

양지 석쇠 불고기

 

미역국까지~~ 미역국맛은 그냥 미역국 ㅋ

 

 

양지 석쇠 불고기

 

대충 이렇게 한상이 차려졌습니다

반찬이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진짜~ㅎ

그리고 반찬 무한리필에~밥도 무한리필이에요 ㅎ

가성비가 너무 좋지 않나요? ㅎ

 

 

양지 석쇠 불고기

 

주변을 둘러보니 김치찌개도 많이 먹더라고요

급 땡겨 주문~~ㅎ사면 사리도 추가~ㅋ

많아 보이지만 1개 넣어요

 

 

양지 석쇠 불고기 김치찌개

 

아까 푹~~ 익은 김치로 끓인 듯

김치가 아주 맛있는 김치찌개

음~~ 근데 고기는 질기다~~~!

질겨도 너무 질겨~ㅜㅜ

포스팅을 하며 원산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음... 국내산인데~~ 이건 타이어다~!

 

 

양지 석쇠 불고기

 

비주얼~~~~쥑임~~!

사진 보면서 또 먹고 싶다는 생각도 해봄 ㅋ

미국산인데 왜 국내산보다 부드럽냐~~ ㅋ

불향이 그득~~ 하게 납니다.

 

 

양지 석쇠 불고기

 

상추 위에 불고기와 마늘과 파채 올리고 먹으면

게임 끝납니다~~ ㅎㅎ

아~~ 근데 자꾸 김치찌개 생각이 ㅋㅋㅋ휴우~~ㅎ

그래도 반찬과 밥이 무한리필에

불향이 나는 불고기를 먹는데 이 정도면 

가성비 좋은 식당인 거 같아요 

물론 불고기도 너무 맛있구요

용인 가실 일 있으신 분들은 한번 들려보세요 ㅎ

 

 

수요일 가장 힘들고 지치는 날이죠~~~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요~~ 파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