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랑데자뷰 카페...인스타 감성,포토존 카페

랑데자뷰 카페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친구들과 오랜 만에 만나는 날~~

이번엔 건대입구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밥을 먹었으면 커피 한잔 마셔줘야죠~~ ㅎ

건대입구역 "랑데자뷰 카페"입니다.

체인점 카페 입니다.

 

 

제주도를 바탕으로 꾸민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젊은 친구들을 겨냥한 

포토존과 인스타 감성이 풍부한 감성 카페~~!

 

 

랑데자뷰 카페 입구

 


랑데자뷰 건대점 [카페, 디저트]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1길 3 

23:00에 영업 종료

10:30 am -10:40 pm
주문마감 10:30 pm

주말
10:30 am -10:30 pm
주문마감 10:00

 

 

랑데자뷰 메뉴판

 

평소라면 아아겠지만 올만에 이쁜 거 먹자고 단합? ㅋ

그래서 알록달록한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랑데자뷰 에이드

 

샤인머스캣 블렌디드 

샤인머스켓 에이드

레드용과 에이드

가격이 다 똑같이 6.500원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요~ㅎ

 

 

랑데자뷰 카페

 

 

랑데자뷰 지하동굴

랑데자뷰  지하동굴

 

랑데자뷰 카페 지하

 

지하에는 사람도 없고 으스스한? ㅋ

한 친구는 무섭다고 바로 올라가 버렸어요 ㅋ

무서워도 참고 사진은 찍어야죠? ㅋㅋ

 

 

랑데자뷰 카페 포토존

 

솔직히 거울 앞에 서보지도 못하고 

후다닥 찍고 올라감 ㅋㅋㅋ

친구들이 먼저 의리 없이 올라가는 바람에...ㅋ

 

 

랑데자뷰 카페 실내 모습

랑데자뷰 실내

 

 

테이블이 널찍널찍하니 괜찮았어요

바닥에 톱밥처럼 나무가 깔려있어서 그런지

조금 불편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피톤치드 향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랑데자뷰 실내

 

친구 중에 한 명이 자꾸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자리를 옮겼는데 그곳에도 향이...ㅋ

다른 친구도 예민한지 나무향이 싫다고 하더라고요.

전 비염이 있어서 잘 모르겠더라고요 ㅋ 

이럴 땐 짱 좋음 ㅋ

 

 

랑데자뷰 실내

 

제주도를 가져다 놓은듯한 카페

돌담도 있고~~ 마치 똥돼지가 나올 것 같은? ㅋㅋ

감나무도 있구요~

조화인지 만져보질 못했네요 ㅋㅋ

 

 

랑데자뷰 실내

 

공간이 생각보다 넓은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통유리라 환기는 잘 안되는 듯

 

 

랑데자뷰 실내

 

건대 학생들이 많이 오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근데 가격이 좀~센 편이라 잘 모르겠네요 ㅋ

 

 

랑데자뷰 포토존

 

2층에도 포토존이 있습니다

친구들은 사진 찍고 난리 남 ㅋㅋ

저도 어쩔 수 없이 한 장 찍었는데 쳐다도 안봄 ㅋ

 

 

랑데자뷰 에이드

 

주문한 에이드가 나왔어요

샤인머스캣 블렌디드

샤인머스켓 에이드

레드용과 에이드

 

 

랑데자뷰 외부

 

제주 돌담을 배경으로 찰칵~~! ㅋ

현실은 1층 밖에서 젊은 애들이 담배를 피워서

냄새 때문에 분위기 완전 안 좋음 ㅜㅜㅋ

사진만 찍고 바로 안으로 들어갔어요 ㅎㅎ

 

 

랑데자뷰 외부

 

레드용과 색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과일도 안 먹어봤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

러버덕 오리 젤리 처음 먹어봤는데 깜놀

젤리를 싫어하는데 이건 신세계 ㅋㅋ맛있당

 

 

◎ 랑데자뷰 대체적으로 가격은 좀 센 편이다.

인테리어나 포토존이 이쁘다.

통유리로 되어있어 이쁘지만 조금 답답하다.

러버덕 오리젤리가 너무 맛있다 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좋은 불금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