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분당 율동공원,산책하기 좋은곳

분당 율동공원,산책하기 좋은곳



 안녕하세요

몇 달 전에 다녀온 곳인데요

분당에 있는 근린공원,율동 공원입니다.

바람도 쐬고 운동도 할수있어서 

종종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말인데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이때만 해도 마스크를 쓰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심각성을 모를 때였죠

전 열심히 쓰고 다녔고요 ㅎ




오리들도 먹이를 찾느라 바쁘네요.

혼자 동떨어진 오리도 있어 안쓰럽게 느껴졌어요




바다를 잘 못 보니 저수지로 만족 ㅋ




율동 공원 하면 유명한 것

바로 "번지 점프" 입니다.

가는 날은 운영을 안하고 있었습니다 다행히 ㅎㅎ

신랑은 번지 점프만 보면 타고 싶어 하는 사람 중에 한명 ㅋ

휴~~우 ㅎㅎ




바람이 많이 불지 않아 바람개비가

돌지는 않았어요

바람개비를 보니 임진강 평화누리가 생각나는 ㅋ




 "에키네시아"

꽃말은 영원한 행복

알약으로도 많이 먹는 에키네시아

면역력에 좋고 감기에도 좋다고 합니다.




작은 표범나비 

개망초에 앉아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가까이 보면 좀 징그럽긴 하지만

모양이 참 예술이긴 합니다 ㅎ




날이 더워서 그런가 오리들도 일광욕을

즐기고 있어요.

율동 공원은 오리들이 참 많은 거 같아요.

사람들이 먹을 걸 줘서 그런가 뭔가 바라는 눈빛?ㅎ

당분간은 안가는게 좋겠지요~


요즘은 동네 작은 커피숍 테이크아웃해도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더라고요 

이젠 커피숍 포장도 안되겠어요 ㅠㅠ

얼음을 얼리든 사든 그래야겠네요.





벌써 금요일입니다.

이번 주는 제발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지 않았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2.5단계에서 끝을 맺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한~~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