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도로 신혼여행간 친구가 보내온 제주특산품[한라봉 차,오미자차]

 

오미자 차,제주특산품,한라봉 차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밤새 추위와 잘 보내셨는지요~~~넘 추워서 보일러 온도를 더 올렸습니다~~추워도 너~~~무 춥네요~ㅋㅋㅋ

 

빨리 추운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나이를 먹다보니 추위가 넘 싫어집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은 한라봉,오미지차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얼마전에 결혼한 친구가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갔습니다~여행중에 차를 사서 택배로 보냈네요~친구들꺼

 

5명꺼를 다 챙긴거지요~~참 친구 잘 뒀습니다 ~ ㅋㅋ 한라봉은 처음보시죠? 제주도 특산품이랍니다.

 

아침밥을 먹고~~한잔 타먹었습니다~~ ^^

 

 

 

오미자 차,제주특산품,한라봉 차

 

한라봉,오미자차 입니다~~~ ^^ 포장도 참 고급스럽게 잘 되어있네요~~ ^^

 

유자차는 먹어봤어도 한라봉차는 처음이네요~~그래서 제주만의 특산품이겠죠~ㅋㅋ

 

 

 

오미자 차,제주특산품,한라봉 차

 

아침이라 좀 달달하고 상큼한걸 먹고싶어서 한라봉을 선택했습니다~~ ^^

 

시큼한맛은 전혀 없고 달달하니 향긋하고 좋네요~~ 유자차하고는 또 다른 맛이네요~~ ^^

 

 

 

오미자 차,제주특산품,한라봉 차

 

아침에 한잔 타서~~아들래미 한잔 먹여서 학교 보내고 저도 한잔~~ ^^

 

감기에도 좋다고 하니 올겨울에 많이 타 먹어야겠습니다~~ㅋ올해는 독감도 못맞았는데 걱정이네요

 

맞아야지~~하면서 까먹고 또 까먹고~~감기 안걸리기를 바랄뿐이네요~~ ㅋㅋ

 

한라봉차도 마시고~~~매일 하루에 한잔씩 마시는 커피도 한잔~~ ㅋㅋ 물배 채웠네요

 

친구 덕분에 한라봉차도 먹어보고 참 좋네요~~ ㅋㅋ 고맙다~~ 잘 마실께~~ ^^

 

몸이 따뜻해지니 잠이 막 쏟아질려고 하네요~~이놈의 커피는 마셔도 아무 소용이 없다는거~~~ ㅎㅎㅎ

 

오늘도 춥지만 바쁘게 하루를 보내야겠죠~~이웃분들도~오늘 하루 힘내시고 따뜻한 하루 보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