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600정 구입했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아침식사는 하셨는지요~? 좋은 하루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음식이 아니고 꼭 챙겨먹어주면 좋은 비타민C를 구입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기존에 먹던 비타민(이름이 뭐였더라~음~약국에서 무지 비싸게 샀음 ㅋㅋ)은 다 먹고

 

조금 저렴하면서 좋은 비타민이 없을까 해서 친구한테 물어보니 이걸 소개해 주더라구요.저렴하면서 좋다고

 

시중 약국에도 판매를 한다고 하니 쉽게 구할수가 있겠죠..전 인터넷에서 구입했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1000

 

 

기다리고 기다린 비타민C 택배를 뜯어보니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쇼핑백하나추가

 

선물줄곳이 있으면 쓰라고 보내주신거같습니다..센스 좋네요. ^^

 

쏠라-C캔디까지~ ^^ 감사감사

 

가격은 저렴하게 36.900원으로 팍팍~ㅋ 저렴하게 잘~샀습니다.

 

효과 제대로 보면 계속 사먹을려구요~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원료까지 생각한다면 "고려은단 비타민C" 먹으랍니다 ㅋ

 

600정이라 오래 먹을수있습니다..저희집은 다같이 먹으려고 샀습니다 그래도 각200일을 먹을수있네요.^^

 

하루에 3알도 먹는사람이 있다고 하는데 그건 좀~~무리인듯ㅋ 한알씩만 먹으라고 쓰여져있습니다 ㅋ

 

비타민C 제품중에 유일하게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 DSM사로부터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원료를 국내 독점 계약해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100대 상품전에서 건강,웰빙부문에서
고객가치 최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합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1000

 

 

쏠라는 레몬맛입니다.25정 오자마자 바로 뜯어서 1정씩 먹었습니다. ㅋ

 

이건 좀 어디서 먹어본 익숙한 맛~ ㅋㅋ

 

비타민C 하루권장량은 100-200mg이라고 합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1000

 

 

무슨 과자같이 생겼습니다 아니면 김? ㅋㅋ

 

속은 저렇게 생겼습니다...약이 혀에 닳았을때 느낌은 조금 시큼한맛? 아무래도 비타민이다보니 그런가봐요.

 

아들래미는 큰알약을 아직 잘 못먹는데요..에휴..아침에 학교갈때 먹일려면 전쟁을 치룹니다

 

약이 잘~안넘어간다고..ㅋㅋ"지금 못먹으면 나중에 어른되서도 못먹는다" 그런말을해도 소용없네요 ㅋㅋ

 

한알먹는데 5분동안 입에 물고있네요..금방먹은날도 있지만 ㅋㅋ노력은 하니 금방 괜찮아 지겠죠~^^

 

 

이상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이였습니다~ ^^

 

체험단이면 제대로 조사해서 올리겠지만 홍보하는것도 아니니 그냥 적당히 올렸습니다 ㅋ

 

비타민C약을 먹어도 과일도 함께 먹어주면 더 좋을거같아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구요~~행복한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