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저렴한 3,000원의 행복 [매콤한 순대볶음] 레시피

 

 순대볶음,순대볶음레시피,순대볶음 만드는법,순대볶음양념,순대야채볶음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무지무지~~쌀쌀한 날씨 입니다~~~ 감기 조심하세요~~아흐 추워라~~ ㅋㅋ

 

아침부터 생선을 굽느라 문을 열어놨더니 넘넘 춥네요~~ ㅋㅋ 그래도 뭐 맛있게 먹긴 했습니다~~ ^^

 

오늘은 "매콤한 순대볶음"을 만들었습니다~~친구들한테 가져다주려고~만들고있는데 언니가 전화를 하더니

 

"맛난거좀 만들어와~" 헛~~이건 뭐 두탕뛰어야할판~ ㅋㅋㅋㅋ그래서 정신없이 후다다다닥~~ㅋㅋ

 

정신없이 만든 "순대볶음"이지만 맛나게 봐주세요~~ㅋㅋ

 

 

 

 재료: 양파,양배추,당근,팽이버섯,깻잎,대파,떡국떡

  양념:고춧가루3큰술,고추장1큰술반,간장,요리당,소금,맛술,마늘,양파즙,후추,들기름,깨

 

 

 

 순대볶음,순대볶음레시피,순대볶음 만드는법,순대볶음양념,순대야채볶음


  순대볶음,순대볶음레시피,순대볶음 만드는법,순대볶음양념,순대야채볶음

 

순대볶음에 들어갈 야채를 준비해주세요~~

 

양파,당근,양배추,팽이버섯,깻잎,대파,떡국떡을 준비했습니다~~

 

집에있는 야채만으로도~~맛을 낼수있다고용~~~하긴 양념이 더 중요하긴합니다~ ㅋㅋ

 

 

 

 순대볶음,순대볶음레시피,순대볶음 만드는법,순대볶음양념,순대야채볶음 


  순대볶음,순대볶음레시피,순대볶음 만드는법,순대볶음양념,순대야채볶음

 

냉동된다진마늘~~양파즙 입니다~

 

몇년전에 마늘2단을 갈아서 냉동실에보관하면서 쓰고있습니다~편해도 너~~무 편해요~ ㅋㅋㅋ

 

양파즙은 제가 요즘 마시고있는 양파즙~~ 혈액순환에 좋다고 하죠~양념에 넣을꺼에요~ ㅋㅋ

 

 

 

 순대볶음,순대볶음레시피,순대볶음 만드는법,순대볶음양념,순대야채볶음

 

당면은 미리 물에 불려주세요~~따뜻한 물에 불렸습니다~~저도 당면은 처음 넣어본듯합니다~~ ㅋㅋ

 

살짝 끓여도 되지않을까요? 그럼 면발이 부를까요? ㅋㅋ

 

 

 

 순대볶음,순대볶음레시피,순대볶음 만드는법,순대볶음양념,순대야채볶음

 

오일을 조금 두르고~~~야채를 볶아주세요~~야채가 숨이 죽다보면~~당면을 넣고 한번 더 볶아주세요~~

 

야채양이 얼마나 많으면 냄비에 한가득~~ ㅜㅜ 넘 많아서 죽되겠습니당~~~이것도 덜어놓은상태  ㅋㅋ

 

양파즙을 넣어가면서~~타지않게~조절~

 

 

 

 순대볶음,순대볶음레시피,순대볶음 만드는법,순대볶음양념,순대야채볶음

 

이제 숨이 많이 죽었네요~~ㅋ 당면까지 어느정도 다 익으면~~양념장을 넣어주세요~~

 

반정도만 넣어주시고~~나중에 순대를 넣고~남은 양념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근데 양념장사진은 어디에 갔을까요~~~ㅋㅋㅋ 전혀찍지를 않았나봅니다~~ ㅎㅎㅎ

 

 

양념장:고추장,고추가루,간장,맛술,양파즙,요리당,후추,마늘(소금약간),(들기름약간)

 

 

 

 순대볶음,순대볶음레시피,순대볶음 만드는법,순대볶음양념,순대야채볶음

 

순대~~~통으로 사와서 직접 썰어서하면 순대가 말라버리는현상을 없앨수가있죠~

 

요리직전에 썰면 그렇게 된다는 말이죵~~~ ㅋㅋ

 

순대3,000원 어치 입니당~~ 야채가 넘 많아서 양이 가~득~ ㅋ

 

 

 

 순대볶음,순대볶음레시피,순대볶음 만드는법,순대볶음양념,순대야채볶음

 

야채가 다 볶아지공~~~순대,깻잎을 넣고 남은 양념장을 넣고 한번 더 볶아주세요~~~

 

 

 

 순대볶음,순대볶음레시피,순대볶음 만드는법,순대볶음양념,순대야채볶음

 

순대야채볶음 완성~~~^^

 

너무 많은 양을 하다보니~~힘든 순대볶음이였습니다~~ ㅎㅎㅎ

 

후다닥~~도시락에 넣어야겠죠~~~아흐~순대는 불고~~빨래는 널어야하고~~ 바쁘다 바뻐~~ ㅋㅋ

 

 

 

 순대볶음,순대볶음레시피,순대볶음 만드는법,순대볶음양념,순대야채볶음

 

접시에 담아서 찰칵~~~ 완전 엉망으로 담아버렸네요~ㅠㅠ 급하게 준비하다보니~

 

은박지도시락두개~~작은 반찬통하나~~나왔네요~~하나는 친구들꺼 또하나는 작은언니꺼~~~

 

작은 반찬통은 아들래미꺼~~ ㅋㅋ 그러케 정신없이 급하게 하다보니 사진들이 영~~아니네요 ㅋㅋ

 

친구들과 언니는 맛있다고 ~사탕발림말들을 늘어놓고~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으니 기분은 좋네요~ㅋ

 

매콤한걸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매콤하게 만들었더니~~다행히 오케이~ ㅋㅋ

 

 

오늘아침은 무지무지 추워요~~~옷 따뜻하게 챙겨입고 나가셔야 될것같아요~~어제 저녁에도 아주

 

동태가 될뻔 했습니다~~감기 걸리지않게 조심하셔요~~~^^

 

오늘도 좋은하루~~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순대볶음,순대볶음레시피,순대볶음 만드는법,순대볶음양념,순대야채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