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깔끔한 건강식~~다이어트에 좋은 "야채볶음" 만들어봤습니다

 

다이어트,야채무침,야채볶음,채식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

 

하루가 지나고 또 어김없이 아침이 찾아왔네요~~오늘도 바쁘게~~하루를 보내야겠죠~~ ^^

 

오늘도 날씨가 좋다고 하니 나들이 많이 하세요~~초겨울을 만끽하자구용~~ ㅋㅋ

 

오늘은~~몸에 좋은 "야채무침" 입니다~~"야채볶음"도 아닌 야채무침 ㅋㅋ

 

얼마전에 "비바리님"의 블로그에 야채무침이 올라왔더라구요~~항상 건강식으로만 요리를 하시는분입니다.

 

많이 보고 배워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ㅋㅋ 이것은~~간단하고 누구나 할수있는 음식이고

 

저에게 꼭 필요한 반찬인거같아 만들어봤습니다~~정말 간단하니 한번 따라해보세요~~ ^^

 

 

 

 

  야채:브로콜리,파프리카,가지,새송이버섯

 

  양념:들기름,소금,깨

 

 

 

 

다이어트,야채무침,야채볶음,채식

 

브로콜리,파프리카,가지,새송이버섯을 먹기좋게 썰어주세요~~ ^^

 

채썰어도 좋아요~~전 귀찮아서~사각으로~~ ㅋㅋㅋㅋ아이들이 있는집은 채썰어주시면 아이가 잘 먹겠죠~~

 

 

 

다이어트,야채무침,야채볶음,채식

 

끓는물에 야채를 넣고 4분간 데쳐주세요~~~ ^^

 

데칠때 소금을 조금 넣으면 간이 좀 베일까요~~? ㅋㅋㅋ

 

 

 

다이어트,야채무침,야채볶음,채식

 

데친 야채는 채에 받쳐서~물기를 빼주세요~~

 

볼에 넣고~~들기름,소금,깨를 넣고 수저로 무쳐주시면 됩니다~~ ^^

 

손으로 하면 뭉게질수 있으니 조심조심~~ ^^

 

 

 

다이어트,야채무침,야채볶음,채식

 

들기름 향기가 저의 코끝을 행복하게 해줍니다~~ ^^

 

야채를 싫어해도 이렇게 해놓으면 조금씩이라도 먹게되는것같아요~~신랑도 잘 먹더라구요~~ ㅋㅋ

 

야채를 먹으니 건강도 챙기고~좋겠죠~~ ^^ 냉장고 청소도 하고 좋아요~~ ㅋㅋㅋ

 

야채볶음보다는 기름이 덜 들어가서 느끼하지않고 좋은것같아요~~들기름을 넣지않으면 더 깔끔하겠죠

 

하지만 맛은 좀 떨어질꺼에요~~~^^어느정도는 먹을수있게끔 만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당~~ ^^

 

이웃분들~~~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요~~~좋은 하루 만드세요~~ ^^

 

오늘도 또 급마무리~~ ㅋㅋㅋ휘리리릭~ㅋㅋㅋㅋ

 

 

 

다이어트,야채무침,야채볶음,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