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초간단 저염식 "바라깻잎나물볶음"

 

바라깻잎나물,바라깻잎나물볶음,깻잎효능,나물요리,바라깻잎사진,저염식나물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어제 하루 잘 보내셨는지요~~새벽에 비가 와서 그런지 전 잠을 푸~욱 잘 잤습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자주 즐겨먹는 나물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바라깻잎나물무침" 입니다.

 

깻잎향과 고소한 들기름의 향이 밥맛을 돋구게 합니다~별다른 양념이 들어가지않으니 나물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요즘 저염식 식단을 할려고 노력중입니다~~맛있는 "바라깻잎나물볶음"드시고 건강챙기세요~ ^^

 

초간단~~~저염식 "바라깻잎나물볶음" 만들어보겠습니다~~ ^^

 

 

  재료:바라깻잎

  양념:간장2큰술,들기름1작은술,마늘,깨

 

 

 

바라깻잎나물,바라깻잎나물볶음,깻잎효능,나물요리,바라깻잎사진,저염식나물

 

바라깻잎...1,000원어치~ ^^

 

요즘 나물값도 많이 올랐는데~~바라깻잎 양은 많네요~~ ^^ 싸고 맛도 좋은 바라깻잎 많이 드세요~ ^^

 

 

 

바라깻잎나물,바라깻잎나물볶음,깻잎효능,나물요리,바라깻잎사진,저염식나물  바라깻잎나물,바라깻잎나물볶음,깻잎효능,나물요리,바라깻잎사진,저염식나물

 

 

바라깻잎을 데쳐주세요~~2분정도 삶아주면 됩니다

 

 일반 시금치나물 삶을때 보단 조금 더 삶아주세요~

 

바라깻잎은~깻잎보단 어린깻잎을 말하는데요~~깻잎보단 연하고 향이 진하다는 장점이 있죠~ ^^

 

하지만 요즘 바라깻잎을 보면~바라깻잎이라기보단~그냥 깻잎~ㅋㅋ


 그래서 조금 더 삶아줘야 부드러워 집니다~

 

 

 

바라깻잎나물,바라깻잎나물볶음,깻잎효능,나물요리,바라깻잎사진,저염식나물

 

삶은 바라깻잎은 꼭~짜서 볶아주시면 됩니다~

 

들기름1큰술을 미리 넣어서 볶아주세요~따로 기름과 물은 넣지않아도 됩니다~다욧하시는분들이라면~ ㅋ

 

간장2큰술,들기름1작은술,마늘,깨 ~~~이렇게 넣으시면 됩니다.

 

 

 

바라깻잎나물,바라깻잎나물볶음,깻잎효능,나물요리,바라깻잎사진,저염식나물

 

깻잎향과 고소한 들기름의 향이 코를 자극하네요~~ㅋㅋ

 

 

 

바라깻잎나물,바라깻잎나물볶음,깻잎효능,나물요리,바라깻잎사진,저염식나물

 

잘 보셨나요~~? 간단하면서 몸에 좋은 나물도 챙겨먹을수 있고~~나물다이어트할때도 좋을것같아요~ ^^

 

"바라깻잎나물볶음" 은 씹을수록 고소한 향이 있기때문에~먹기도 좋고 맛있어요 ^^

 

깻잎의효능은 칼슘,칼륨,무기질,철분,비타민,변비,식중독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그래서 회먹을때

 

깻잎도 같이 나오는건가요~? ㅋㅋ 바라깻잎의 효능이였습니다~^^

 

 

오늘하루도 맛난 점심드시구요~~좋은 하루 ~방긋웃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