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안녕하세요' 백청강 깜짝출연에 방청객,팬들도 화들짝 놀라~ 백청강 가슴앓이

백청강, 안녕하세요, 백청강 열혈팬, 백청강 동영상, Look At Me, 백청강에 눈 먼 울엄마,



KBS'안녕하세요'에서 극성팬 엄마를 둔 고3학년생의 사연이 소개 됐습니다.

아들의 고민은 '백청강에 눈 먼 울엄마'였습니다.

엄마는 백청강의 열혈 팬으로써 백청강의 골수팬이라고 해도 못지않을만큼 대단했습니다.

백청강의 공연을 보기위해서 강원도,전라도,제주도까지 간다는 아들의 고민이였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백청강 티셔츠와 수건은 물론 바탕화면도 백청강이다"고 말했고

MC들은 백청강을 만나면 뭘 하고 싶냐고 묻자 백청강에 빠진 엄마는

"백청강을 만나면 한번 안아보고 싶고 맛있는것을 해주고 싶다"고 말을 해서

열혈팬임을 증명을 했습니다.

주인공의 사연을 듣고 KBS에서 백청강을 섭외를 했고  

백청강은 나오자마자 사연의 주인공 엄마를 꼭 안아주웠습니다.아들의 얼굴엔 썩쏘가.ㅋㅋ

그리고 MC들은 백청강에게 노래한곡불러야 한다고 해서

극성팬한테 어떤노래를 듣고싶냐고 묻자

기다렸다는듯이 '닿을수 없는'듣고 싶다고 하자 백청강은 서슴없이 불러주었습니다.

백청강의 팬으로써 정말 부러웠습니다.남편은 옆에서 자꾸 놀렸습니다.저보고

백청강 따라 가라고ㅋㅋㅋ 마음은 굴뚝 같은데 말이죠 ㅋㅋ 으흐흐

역시 백청강이라는 생각..야밤에 아무생각없이 TV를 보다가 대박맞은 기분? ㅋㅋ

생각지도 못했는데 올만에 백청강을 보니 보는 저로써도 너무 행복했답니다.

요즘 새로운 노래 'Look At Me'안무영상을 공개했고 머리까지 금발로 염색을 해서 그런지

너무도 기대가 되고 꼭~성공해서 그동안 마음아팠던거 쏴악~ 잊어버렸으면 하는 생각..^^

백청강, 안녕하세요, 백청강 열혈팬, 백청강 동영상, Look At Me, 백청강에 눈 먼 울엄마,



금발머리~ 넘 이쁘네요..대박났으면 좋겠네요 ^^